IT&일상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1회 충전서비스는 없나요?

아자리아G 2020. 10. 6.

T 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1회 충전서비스는 없나요?
신용카드로 충전 시 입력할 정보가 많아 불편하다는 고객 의견이 다수 접수되어 카드정보를 한번만 등록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하였습니다.
만약 등록된 정보를 해지하고 싶으시면 충전->충전정보 초기화를 누르시면 충전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T 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에 충전 할수 있는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는 1회 9만원,1일 20만원,월 100만원입니다. 오프라인 충전은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모바일티머니에 충전할 수 있는 최대금액(잔액)은 50만원입니다.


T money (카드&페이) USIM은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나요?
NFC 기능이 있는 휴대폰에는 반드시 NFC USIM을 탑재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체메뉴 > 모바일티머니 > 모바일티머니 안내' 화면에서 [사용가능 USIM 확인하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 money (카드&페이) 선물하거나 선물을 받을때 한도금액이 있나요?
선물 받는 한도가 별도로 있지 않으며 1회 9만원, 1일 20만원, 월 앱내 충전시도한도 100만원, 티머니 잔액 50만원을 넘지 않는 선에서 충전가능합니다.


T money (카드&페이) 선물하기를 했는데 받는 사람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해결방법이 있나요?
보낸 선물함에서 확인후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가 되지 않고, 받는 분도 확인이 안된다고 하실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으로 연락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T money (카드&페이) 온라인상에서 물품을 구매 했다가 취소를 했는데 금액은 취소가 안됩니다.
충전하여 사용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은 취소를 하신다고 해서 다시 충전금액이 원상복귀 되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취소 후 취소 SMS를 발송합니다.
취소 SMS를 통해서 고객님의 카드로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수신된 SMS를 삭제하셨다면 충전->T-coin->환불받은 T-coin불러오기를 통해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취소 SMS가 오지 않았다면 티머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T money (카드&페이) 모바일상에서 충전시도시 결제는 2건이 이루어 졌는데 잔액은 1건에 대해서만 확인됩니다.
티머니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T money (카드&페이) 모바일 상에서 충전을 시도하여 결제가 다 이루어 졌는데 잔액이 확인 되지 않습니다.
모바일티머니에서 잔액이전시 티머니 잔액으로 증가되지 않고 T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T마일리지가 증가되지 않았다면 재시도가능합니다.


모바일티머니에서 티머니 잔액이전을 누르시고 잔액이전 시도한 티머니카드를 핸드폰 뒷면에 접촉하여 [미충전 잔액찾기]클릭해주시면 미충전금액이 확인 될경우 재충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T마일리지 증가됨)
단, 미충전 금액이 확인 되지 않을경우 티머니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 글도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