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Mobile [많이찾는 질문] [iPad] 개통 후 단말불량/통화품질 불량 시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패드 개통 후 단말 불량/ 통화품질 불량 시 처리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말 불량
ㅇ 교환
- 개통 당일~30일 : 애플 A/S센터에서 새제품으로 교환(유심기변하여 사용)
- 31일~ : 애플 지정 A/S센터에서 서비스용제품으로 교환(유심기변하여 사용) 또는 부분수리
ㅇ 개통취소
- 개통 당일~15일 : 애플 A/S센터에서 작업인가확인서를 발급받아 개통점 내방하여 개통취소
ㅇ 환불
- 16일~ : 개통취소 불가
■ 통화품질 불량
ㅇ 개통취소
- 개통 당일~15일 : 고객센터(114) 통해 통화품질 점검 후 통화품질 불량이 확인되는 경우 개통점을 통해 개통취소 가능
- 16일~ : 개통취소 불가
[꼭 확인하세요!]
ㅇ 단순 변심 또는 고객 과실 불량에 의한 취소 교환은 불가합니다.
olleh KT Mobile 유심(유심)에 설정했던 PIN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심에 설정했던 PIN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PIN을 3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할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유심에 락(PUK)이 걸리므로 PIN번호 입력은 주의깊게 해주셔야 합니다.
PIN을 3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한 경우에는 PUK 번호를 조회하여 PIN을 재설정 해야 합니다.
■ PUK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ㅇ 휴대폰에서 직접 PUK번호 입력하여 PIN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PIN 3회 오입력 → PUK잠김 → PUK번호입력 → PIN재설정
- 휴대폰에서 PUK번호 입력 시 입력 횟수 카운팅되며, 횟수는 휴대폰 액정에 팝업됩니다.
■ PUK번호를 모르는 경우
ㅇ 명의자 본인이 신분증, 휴대폰(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포함) 지참 후 가까운 kt플라자로 방문하시거나
케이티닷컴 내 마이페이지에서 신용카드 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 PIN : PIN은 유심카드 분실 시 타인의 이용제한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설정하는 유심카드의 비밀번호 입니다. (초기 PIN 번호는 0000입니다.)
※ PUK : PUK은 PIN을 초기화 할 수 있는 비밀번호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중 안전장치 입니다.
만약 PUK번호 마저 10회 연속 잘못 입력하는 경우 유심카드는 폐기되어 재사용 불가합니다.
olleh KT Mobile 신분증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 신분증 세부 범위.
ㅇ 주민등록증 : 주민등록법에 따라 일정한 거주지에 거주하는 주민임을 나타내는 증명서.
ㅇ 여권 : 외국을 여행하는 사람의 신분 및 국적을 증명하고 상대국에 그 보호를 의뢰하는 문서.
ㅇ 운전면허증/ 원동기면허증 : 운전할 수 있는 국가자격증.
- 원동기 면허증의 경우 만 16세 이상 응시 가능.
ㅇ 모바일운전면허증 : 실물 운전면허증을 PASS앱에 등록하여 온/오프라인상에서 기존 운전면허증과 동일한 신분증 효력.
ㅇ 공무원증 : 공무원의 신분을 증명하는 표찰.
ㅇ 국가기술 자격증 : 국가의 존속과 유지에 필요한 기술/기술자격에 관련 기준과 명칭을 통일하여 운영.
ㅇ 청소년증 : 비학생 청소년들도 학생증을 소지한 학생과 동등하게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증명서.
ㅇ 학생증 : 학생 신분임을 밝힌 증명서로 반드시 학교장 발급 확인.
ㅇ 사업자 등록증 : 개인 주민등록증과 같은 사업자 등록증.
ㅇ 사업자 등록 증명원 : 사업자 등록을 증명하는 문서로 읍/면/동사무소 발급 또는 국세청 홈페이지 확인 가능.
ㅇ 외국인등록증 : 외국인이 3개월 이상 국내 체류 시 사전에 신청해서 발급받는 증명서.
ㅇ 국내거소신고증 : 외국국적 동포가 국내 체류할 경우 발급하는 증명서.
ㅇ 주둔명령서 : 주한미군 및 군속에게 발급되는 신분증.
ㅇ 임시신분증(주민등록 발급 신청 확인서) : 신분증 분실로 인한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 시 일정기간 동안 임시로 사용할 수 있는 신분증.
'IT&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olleh [모바일] 해외로밍 시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1.04.07 |
---|---|
KT olleh [모바일] [데이터 쉐어링] LTE데이터 쉐어링이 가입된 핸드폰 번호를 해지하면 개통된 쉐어링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1.04.06 |
Olleh KT [mobile] [iPad] KT A/S센터에서도 iPad A/S가 가능한가요? (0) | 2021.03.29 |
Olleh KT [mobile] 요금할인(선택약정) 대상 단말은 어떤 단말인지요? (0) | 2021.03.28 |
Olleh KT [mobile] [휴대폰번호보호] 알림기능과 차단기능은 무엇인가요? (0) | 2021.03.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