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일상

olleh KT [모바일] 잔여 핸드폰 분납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나요?

아자리아G 2021. 6. 3.

올레 KT [모바일] 잔여 핸드폰 분납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나요?
kt.com, 마이케이티 앱의 가입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레 KT 모바일 [음성이월 요금제]의 경우 이월된 제공통화를 다음달에도 모두 소진하지 못했을 경우 다음달로 이월되나요?
제공통화는 기한에 관계 없이 무제한 이월됩니다.
단, 해당 요금제 이용 중 타 요금제로 변경 시 이월된 통화분수는 소멸됩니다.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올레 KT 모바일 [청소년 지니 요금제] 요금제 해지 시, 지니팩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요금제 해지 시, 지니팩 서비스도 해지됩니다.
타 요금제를 이용하여 지니팩을 계속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유료 가입이 필요합니다.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올레 KT 모바일 [Y틴 요금제] 바꿔 쓰기 설정하면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바꿔 쓰기 설정 시 해지 전까지 매월 지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제휴사의 사정으로 서비스 종료 시 고지 후 중단될 수 있음)


올레 KT 모바일 [골든스마트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명의자 기준으로 만 65세 이상인 경우에만 가입 가능한 3G 요금제로, 주민번호 기준으로 1회선만 가입 가능합니다.
☞ 『골든스마트 요금제』 바로가기 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279


올레 KT 모바일 [올레 순액 데이터] LTE가입 3개월 동안 기본 데이터의 20%를 추가로 제공하는 세이프존은 그대로 적용되나요?
아닙니다. 세이프존 대신 매월 기본 제공량을 늘렸습니다.
기존 LTE-데이터평생 요금제보다 0.1GB~0.4GB까지 추가로 제공합니다.


올레 KT [모바일-요금제] 지로납부에 대해서 알고싶어요
우편으로 수령한 지로납부용지(OCR청구서)를 이용하여 금융기관에 요금을 납부하는 제도로 전국 모든 은행 및 인터넷 지로 사이트를 통해 납부 가능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LTE WARP 어르신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LTE 서비스를 사용하는 만 65세 이상 전용 요금제로 어르신의 신변보호를 지원할 수 있도록 KT 스마트 지킴이(위치정보 확인) 서비스가 기본 제공됩니다.

이 글도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