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일상

olleh KT [모바일-요금] 청소년 요금제 이용 시 알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by 아자리아G 2021. 6. 6.
 

올레 KT [모바일-요금] 청소년 요금제 이용 시 알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청소년 요금제 알 충전은 본인 휴대폰 ARS(자동 응답 시스템) 1513을 통해 직접 충전하거나 고객센터(114), 마이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 ARS 1513 : 충전한도 내에서 1,000알/ 2,000알/ 3,000알 단위로 충전 가능
- 고객센터(114), 마이페이지 : 충전한도 내에서 1알 단위로 충전 가능


올레 KT [모바일-요금] [데이터ON 요금제]는 어떤 상품인가요?
전 요금제가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으로 고객의 생활패턴에 따라 선택하는 순액 요금제입니다.


올레 KT [모바일-요금] [LTE 데이터선택 요금제] 사용중 당겨쓰기 후 [데이터ON 요금제]로 이번 달 혹은 다음달 예약 변경 시 당겨쓰기한 데이터는 요금발생하나요?
요금 발생하지 않습니다. 
데이터ON 요금제는 당겨쓰기 가능한 그룹에 포함되어 당겨쓰기 후 데이터ON 요금제로 변경 시 당겨쓰기하여 사용된 데이터는 변경 후 요금제의 다음 달 기본제공량에서 차감됩니다.  
단, 당겨쓰기 후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로 변경 시 데이터ON 프리미엄의 경우 기본제공량이 없기 때문에 기본제공량에 차감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 합니다


올레 KT [멤버십] 결합상품에 가입해도 KT 멤버십 신청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KT 멤버십 가입 시 기존 혜택 프로그램인 (구)멤버십, (구)무선 마일리지, (구)유선포인트는 자동 탈퇴 처리되며,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올레 KT [멤버십] 법인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KT 멤버십은 개인/개인사업자 고객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 고객은 가입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모바일을 사용중인 법인 고객은 별도로 운영중인 KT 비즈멤버십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올레 KT [멤버십] 모바일 카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멤버십 가입시 모바일 카드는 자동으로 발급되어 문자로 안내됩니다.
멤버십 앱을 통해 편리하게 모바일카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폰(3G) 이용 고객은 모바일고객센터에 접속하여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국내 데이터통화료 무료)


올레 KT [멤버십] (명의자가 아닌) 실사용자가 멤버십 카드 신청 가능한가요?
명의자가 아닌 대리인이 멤버십 카드를 신청하실 경우, KT 대리점/플라자에 명의자 위임장,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및 대리인 신분증, KT 멤버십 가입신청서를 구비하시어 방문하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비서류가 많으므로 가급적 명의자 본인이 멤버십 카드를 신청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올레 KT [멤버십] 모바일카드나 플라스틱카드에 등급 표기가 되나요?
플라스틱 카드에는 VVIP와 VIP 등급만 표시되며 모든 등급이 표시되지는 않습니다.
KT멤버십 앱에서 모바일 카드와 등급, 잔여 할인한도(포인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 받으신 이후에 등급이 변경되어도 플라스틱 카드를 재발급 하지 않으며, 기존의 카드로 표시된 등급이 아닌 실제 등급에 해당하는 고객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