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KT 패밀리박스] 결합도 되어있고, kt.com ID로 로그인을 했는데 계속 휴대폰 등록만 하라고 나오고 로그인을 할 수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현상은 로그인하신 kt.com ID에 휴대폰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으로 kt.com 로그인 > 정보수정 > 등록상품관리 > [핸드폰/태블릿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 후 KT 패밀리박스 앱에 재로그인 하시거나, 휴대폰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olleh KT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어플은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되는 어플인가요?
네, 부과됩니다. 가입비 및 월정액은 무료이나 앱 이용 및 다운로드(최초 다운로드 포함), 업데이트 시 데이터통화료는 부과됩니다.
olleh KT [KT 패밀리박스] 멤버십 포인트는 명의자 기준으로 제공되므로 결합가족 중 동일명의로 2회선이 결합된 경우 보너스 포인트는 2,000점 제공되나요? 1,000점이 제공되나요?
멤버십 포인트는 KT 멤버십 약관을 준용하므로 명의자 기준으로 1,000점만 제공됩니다.
단, 데이터는 번호 기준이므로 200MB가 제공됩니다.
olleh KT [KT 패밀리박스] 와이파이 이용권의 사용종료 시점은 매월 말일 24시인가요?
네, 맞습니다. 만료 즉시 재신청도 가능하며, 지난달에 등록해서 사용하던 와이파이 이용권은 소멸되므로 재신청한 PIN 번호를 다시 입력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olleh KT [약정/할인혜택] 기변포인트 프로그램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기변포인트 프로그램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전화신청(휴대폰 114(무료) / 유선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 대리점 및 kt플라자로 방문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가입 가능 대상 조건은 하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가입 가능 대상자
① 등록 : 쇼킹스폰서 가입고객 중 쇼킹스폰서의 만료일이 90일 전이거나 만료 후 180일 이내의 고객
② 재가입(연장) : 기변포인트 가입고객 중 기변포인트의 만료일이 90일 전이거나 만료월의 다음달 말 이내의 고객
olleh KT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담기 후 추가로 다시 담으려고 하니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데이터 담기 이용 후 즉시 재 담기는 불가하며, 10분 후에 다시 담을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꺼내기는 연속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olleh KT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담기와 꺼내기는 연속해서 이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담기 이용 후 즉시 재 담기는 불가하며, 10분 후에 다시 담을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꺼내기는 연속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olleh KT [KT 패밀리박스] 데이터박스 내에 있는 데이터는 가족들이 실시간으로 이용하는 건가요?
아닙니다. 데이터 박스는 데이터를 저장하는 역할만 하므로, 고객이 박스에 있는 데이터를 개인 회선에 꺼내와야 이용 가능하며, 꺼낸 데이터는 자신의 데이터에 합산되어 보여지게 됩니다.
'IT&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올레 [KT 패밀리박스] 4회선 가입중 월 말에 회선을 추가하는 경우 다음달 데이터 및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1.06.22 |
---|---|
KT 올레 [약정/할인혜택] 기변포인트 프로그램이란 무엇인가요? (0) | 2021.06.21 |
KT 올레 [약정/할인혜택]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의 요금할인 방식 변경은 가능한가요? (0) | 2021.06.21 |
KT 올레 [KT 패밀리박스] 무선 2회선 이상 결합되어야 이용 가능한데 유무선 결합상품만 해당되나요? 아니면 우리가족 무선결합도 이용 가능한가요? (0) | 2021.06.21 |
KT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박스에서 꺼낸 데이터 또는 이월 데이터를 박스에 담을 수 있나요? (0) | 2021.06.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