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카드&페이] T마일리지를 모바일티머니에서 충전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충전가능 T마일리지는 10M단위로 충전가능합니다.
T마일리지 전환시 필요한 충전비밀번호 4자리는 통합회원의 경우 모바일티머니 앱->좌측상단(三)->우측상단 앱설정->ID/비밀번호->T마일리지 비밀번호 옆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하셔서 홈페이지 비밀번호 입력후 T마일리지 충전 비밀번호 4자리는 바로 변경가능합니다.티머니 홈페이지에서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T-money [카드&페이] T마일리지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적립된 T마일리지를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비밀번호입니다.
티머니카드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나의 티머니->우측 마일리지현황 하단 마일리지 충전 비밀번호 설정->숫자4자리 입력'하면 충전 비밀번호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T-money [카드&페이] 유심칩 안의 잔액 환불이 가능한가요?
■ 모바일티머니 APP에서 잔액 환불하는 방법
① 모바일티머니 APP 실행 '좌측상단 전체메뉴 >등록/변경 신청 >잔액환불신청'에서 모바일티머니 환불신청이 가능하며,수수료 500원(2만원 초과 환불 시 4%, 2018.11.1 적용) 공제 후 신청일로부터 14일이내(평균 1~2일 소요) 계좌 입금 가능
※ 1일 월 3회, 월 누적 50만원까지 환불가능/10만원 초과 환불은 월1회,연 5회 가능합니다.
■ 가맹점에서 잔액 환불하는 방법
② 2만원 이하인 경우 : 티머니가맹점(GS25, 세븐일레븐)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환불이 가능
③ 3만원 이하인 경우 : 티머니가맹점(CU, 미니스톱, 이마트24)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환불이 가능
④ 5만원 이하인 경우 :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서비스센터(서울 9호선, 인천지하철 1~2호선)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 환불가능
⑤ (주)티머니 본사 1층을 내방하시는 경우 1인 1일 최대 50만원까지 환불가능
(월 누적 50만원까지는 수수료 없음, 50만원 초과 시 1% 수수료 부과)
※ 10만원 이상의 경우 통장 사본과 신분증 지참, 평일 기준1~2일 소요되어 계좌로 입금됩니다.
※ (주)티머니 본사 환불은 2016년 1월 2일부터 시행됩니다.
※ 서울지하철 1~8호선 티머니서비스센터에서 제공되던 환불서비스는 2019년 7월 1일자로 종료됩니다.
■ USIM이 불량이라서 인식이 안되거나, 기기변경 이후 USIM만 갖고 있는 경우- SKT, LGU+ 직영 대리점에서 USIM 반납하시면서 환불신청서 접수 시, 티머니 고객센터에서 신청한 계좌로 입금.(티머니 고객센터에 USIM 접수되는 날짜 기준 2~3일 뒤에 입금처리)
※ KT USIM의 경우 USIM 실물과 이름,연락처,환불계좌번호,예금주명,은행명을 적어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5길 16번지 삼화타워 13층 티머니 카드환불팀(우편번호 04539 )
으로 등기발송 바랍니다.
※ 자동충전 옵션 이용고객은 반드시 자동충전 서비스 해지 후 환불 요청바랍니다.
T-money [카드&페이] 휴대폰 분실시 잔액환불이 가능한가요?
휴대폰 분실 시 모바일티머니 잔액을 회수 후 고객계좌로 환불하는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안심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다만, 분실/도난 신고 접수 이후 모바일티머니를 주교통카드로 사용하고, 단말기의 네트워크 상태가 on인 경우에만 잔액 회수가 가능하며, 회수/환불금액은 분실신고 당시 잔액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티머니카드는 현금을 편리하게 이용 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전자화폐(전자지갑)의 기능을 지닌 선불카드입니다. 휴대폰 분실로 통신이 정지되더라도 USIM내 교통기능 이용이 가능하므로 별도의 분실정지 및 잔액 환불(이체)는 어렵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 '메뉴 > Tmoney소개 > Tmoney서비스소개 > 모바일티머니 분실도난' 화면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