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인터넷] 인터넷 모뎀을 새 것으로 해주세요.(재활용 모뎀 사용 시)
인터넷 > 장애대처
KT 에서 사용하는 모뎀은 품질과 성능이 검증되었으나, 고객님께서 교체를 원하신다면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인터넷] 야간에 고장 발생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이용 중 불편이 있으신 경우 AS 접수는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고장신고,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 24시간 전화상담 가능)로 신청 또는 kt.com을 통한 직접 고객진단 및 접수하실 수 있으나 IT 엔지니어의 방문 점검은 다음날 업무 시간 내에 가능한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경로 : kt.com 로그인>고객지원>고장진단 및 AS신청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tv] 컴퓨터 주변기기 설치해 주세요. (인터넷 설치 시 프린터, 팩스 등)
죄송합니다. 고객님. KT의 현장 엔지니어는 전화/인터넷 전문 엔지니어입니다. 요청하신 장비(설비)에 대해서는 비전문가로
해당 장비의 판매업체나 설비기사에게 서비스를 요청하시어 보다 안전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tv] 측정된 속도를 일반적인 속도치로 환산은 어떻게 하나요?
일반적으로 파일 다운로드 시 표시되는 단위는 KB입니다.
이 단위를 일반적인 속도 표시인 bps로 환산하면 1Byte=8bit, 1KByte=1000Byte=1000*8=8000bps가 됩니다.
예를 들어 다운로드 시 150KByte란 숫자는 150KByte=150*1000*8=1200000bps=1.2Mbps가 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올레 KT [인터넷] 컴퓨터 바이러스 치료도 KT에서 다 해주는거 아닌가요?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무료로 검사하고 치료하는 `올레닥터` 서비스 제공은 중단 되었으나,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PC에이전트 기반의 Total PC Care Service로, 안전한 인터넷 이용 환경 제공, 전문가 1:1 원격 점검 서비스 및 PC 에이전트로 해결 불가한 S/W장애 및 보안취약점 해결하는 'PC안심' 서비스가 제공 되고 있습니다.
올레 KT [인터넷] KT 인터넷 모뎀을 장기간 사용했는데 새 것으로 교체해주지 않나요?
모뎀에 고장이나 사용에 불편함이 없으신 경우에는 이용기간에 관계없이 계속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이용 중이신 모뎀의 성능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으신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점검 요청을 하시면 IT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서비스 불편 사항의 원인 확인 및 자세한 테스트를 통하여 모뎀 문제로 확인이 된 경우 교체해 드리고 있사오니 이점 이용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IT&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인터넷] 게임 시 랙현상이 심해요 (0) | 2021.07.05 |
---|---|
olleh KT [인터넷] Line Sync'램프가 자주 깜박이면서 통신이 안됩니다. (0) | 2021.06.28 |
olleh KT [선불인터넷] 어떤 상품인가요? (0) | 2021.06.27 |
olleh KT [10기가 인터넷] 사용을 위해 별도의 주변 장치가 필요한가요? (0) | 2021.06.27 |
olleh KT [GiGA Wi 인터넷] 버디(GiGA WiFi Buddy)로 2대이상 신청 할 수 있나요? (0) | 2021.06.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