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일상

Olleh KT [olleh tv VOD(영상 콘텐츠)] 신청시 이용자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by 아자리아G 2021. 8. 13.
 

올레 KT [olleh tv VOD(영상 콘텐츠)] 신청시 이용자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tv > VOD(영상 콘텐츠)

설정 > 자녀안심설정 > 비밀번호 변경/초기화 > 성인인증 비밀번호 변경(시청제한등, 성인인증)/구매인증 비밀번호 변경(구매관련)/비밀번호 초기화 중 선택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 
혹 변경이 안된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olleh TV 계약자께서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자 본인 확인 후 A/S고객센터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드립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오늘 지상파에서 방송된 드라마는 언제부터 볼 수 있나요?

TV 다시보기 지상파 3사에서 방영되는 콘텐츠는 방송 직후 1시간 이내에 업데이트 됩니다. 
단, 운영상황에 따른 변동은 있을 수 있습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극장에서 상영중인 개봉 영화도 서비스 하나요?

일부 제휴 영화에 한해서 극장에서 사용중인 영화도 요금 결제 후 이용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시청 중 갑자기 화면에 [신호없음]이라고 떠요.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되었거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이 꺼져 있을 때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및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및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연결  케이블 확인
  -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리모컨을 눌러도 olleh tv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off이거나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상단의 셋톱 전원버튼을 눌러서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사용 상태인지 확인 해 주세요
    -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을 손으로 눌러 켜지는 경우 리모컨 건전지 상태를 확인 해 주세요
② 리모컨 외부입력을 여러 번 눌러 화면 설정을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③ ①,② 진행 후 동인 현상이라면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뒷면의 전원스위치을 껐다가 켜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