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TV 시청 중 갑자기 화면에 [신호없음]이라고 떠요.
tv > 장애대처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되었거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이 꺼져 있을 때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및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및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연결 케이블 확인
-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olleh tv skylife 채널 번호가 갑자기 바뀌었어요
위성신호 미약 시 olleh tv live 채널로 자동 전환되며 위성 회복전 까지 기존 채널번호가 일시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채널은 제공되지 않음)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USB를 이용해 VOD(영상 콘텐츠)를 보는데 자막이 안나와요
USB에 담긴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의 이름이 동일해야지 자막 인식이 가능합니다.
smi로 끝나는 자막 파일의 파일명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메뉴(홈 버튼) 이동이 너무 느려요.
일시적인 통신 오류로 메뉴를 불러오는데에 시간이 일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후면 전원을 껐다 켜주시길 바랍니다.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 될 경우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 STB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우기철이 되면 자주 위성신호가 미약하다고 나와요
기상 악화 또는 일시적으로 신호를 원활히 받지 못해 시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
olleh tv Skylife는 위성 신호 외에도 인터넷 신호를 통해 실시간 채널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으니 점검 전까지 리모컨의 메뉴 버튼을 눌러 채널가이드에서 olleh tv를 선택하여 tv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olleh tv 시청 시 채널 이동은 리모컨의 상/하 버튼으로만 이동 가능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화면 해설방송이 안나와요
해당 콘텐츠가 `화면해설방송` 기능을 제공하며 셋톱의 화면해설 설정이 ON상태가 되어야 정상적으로 해설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경로 : 설정>채널설정>화면 해설방송 ON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IT&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인터넷] 인터넷 연결 오류창이 떠요(NET-001) (0) | 2021.08.29 |
---|---|
KT [tv] 시청 중 화면꺼짐(깜빡임) 현상이 반복해서 발생해요. (0) | 2021.08.28 |
KT [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을 자동으로 ON/OFF 하고싶어요 (0) | 2021.08.26 |
Olleh KT [tv]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아요. (0) | 2021.08.14 |
Olleh KT [olleh tv VOD(영상 콘텐츠)] 신청시 이용자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0) | 2021.08.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