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tv > Live 이용안내
케이블선이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 및 리모컨의 음소거버튼 또는 음량이 작게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tv > Live 상품정보
KT 비디오(VTR)로 복사할 수 있나요?
olleh tv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저작권보호 장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방송 프로그램을 녹화하듯이 녹화하시기는 어렵습니다.
tv > Live 요금관련
KT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을 내야 하나요?
olleh tv 서비스 이용 중 해지 시 계약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별도로 할인반환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계약기간 내 해지 시에는 할인반환금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tv > Live 요금관련
KT [tv]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olleh tv 요금은 신청하는 상품이나 약정에 따라 다르오니 상품별 요금은 KT닷컴 > 상품 > TV > 요금제 메뉴에서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tv > Live 이용안내
KT tv의 외부입력 버튼이 없거나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이 없어요
TV의 채널버튼을 누르면 외부입력이 바뀌는 경우도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 통합 리모컨을 설정 후 외부입력 버튼 이용하여 외부입력 변경 할수있습니다.
※ tv 단말기에 관한 정확한 문의는 tv 제조사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tv > Live 상품정보
KT [캐치온 디맨드]에 서비스를 통해 어떤 컨텐츠를 만날 수 있나요?
국내외 최신 인기 영화 및 해외 시리즈를 즐길 수 있는 캐치온1,캐치온2 유료채널 및 1천여편의 캐치온 VOD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영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KT 유료 olleh tv VOD(영상 콘텐츠) 이용내역을 알 수 있나요?
TV 내 마이메뉴 > 구매내역 보기 또는 kt.com에서 로그인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구매내역 확인 : https://my.kt.com/bill/TvPaymentList.do
tv > 스카이라이프 요금관련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이 'olleh tv 스카이라이프'로 변경 시 요금과 채널은 변동되나요?
상품 변경 시에는 채널과 요금도 따라서 변동됩니다.
단, 별도의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여부에 따라 채널과 요금이 승계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문의바랍니다.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IT&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리모컨을 분실했습니다. 구입가능한가요? (0) | 2021.10.01 |
---|---|
olleh KT [tv]보다가 공중파방송으로 전환방법은 무엇인가요? (0) | 2021.09.12 |
olleh KT [tv] 리모컨 분실을 자주해요, 어플로 리모컨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1.09.10 |
olleh KT [tv] 셋톱 변경 후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아요 (0) | 2021.09.09 |
olleh KT [tv] TV 구동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0) | 2021.09.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