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회사명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집전화 > 이용안내
법인 회사명이 변경된 경우 KT 고객센터(☎100번)로 아래 개명 서류를 팩스/이메일 보내주시면 처리가능 합니다.
- 구비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 (114게재 명의 정정 필요시 사업자등록증 추가)
집전화 > 요금제 안내
올레 KT [전국통일요금제] 할인 반환금 부과 이유 및 할인 반환금 산정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할인반환금은 가입기간 중 할인 받은 금액에 대한 할인반환금으로 가입 시 약정한 이용기간(3년)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에만 부과됩니다.
할인반환금 산정은 월별 청구요금 대비 표준요금으로 계산된 실사용 금액의 차이를 이용기간 동안 누적 계산합니다.
집전화 > 기타
올레 KT 집전화 이용약관 확인방법은?
집전화 이용약관은 KT 홈페이지(www.kt.com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경로 :
KT 홈페이지 (http://www.kt.com/ > (하단) 이용약관 > kt 상품 이용약관 > KT 시내전화 이용약관 또는 KT 시외전화 이용약관을다운로드 받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 KT 집전화 통화내역 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집전화 통화내역 열람은 KT 홈페이지 (www.kt.com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최근 3개월간의 통화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KT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조회"를 검색해 주세요.
② 플라자 방문시도 통화내역 열람 가능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 KT 집전화는 기본료가 왜 한가지 밖에 없나요?
아닙니다. 가입유형, 요금제 가입 유무에 따라 기본료가 다르며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요금제 확인 방법
ㆍ KT닷컴 > 상품 > 전화> 일반전화 > 집전화 > 옵션선택(정액형)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 KT 전화를 1대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가까운 KT 플라자로 방문 하시거나 100번으로 문의하시면 고객님의 정보확인 후 가입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따른 가입절차 및 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지사 및 KT고객센터(☎100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IT&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핸드폰에서 001을 사용하면 국제전화요금이 어떻게 부과되나요? (0) | 2021.11.23 |
---|---|
KT 전화신청시 번호는 어떻게 부여되나요? (0) | 2021.11.22 |
KT 전화 해지 후 설비비 환급금은 언제 송금해주나요? (0) | 2021.11.20 |
KT 집전화 번호를 변경하려는데 결번번호 확인해서 신청할 수 있나요? (0) | 2021.11.19 |
KT 요금 내용 중 타사정보사용 명목으로 요금이 청구되었는데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0) | 2021.11.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