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일상

올레 KT | 잔액이 0원인 경우에도 수신은 가능한가요?

아자리아G 2022. 6. 28.

KT SHOP | 잔액이 0원인 경우에도 수신은 가능한가요?
선불유심 > 사용방법

잔액이 0원이어도 사용 기간 내에는 수신이 가능하며, 긴급전화(112, 119) 발신도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사용방법
KT SHOP | 선불유심을 사용하면서 데이터를 더 사용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충전데이터 플러스를 가입 하시면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가입채널은 KT매장(대리점/플라자/지사) 및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KT 114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사용방법
KT SHOP | 선불유심으로도 소액결제나 콜렉트콜을 사용할 수 있나요?

글로벌로밍/소액결제/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 등 일부 서비스는 제한됩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명의를 변경하면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

변경된 명의로 남은 잔여금액이 자동으로 승계됩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취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충전한 금액은 취소 또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보유 유심 사용하여 선불 유심 충전할 수 있나요?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 혹은 다른 곳에서 별도로 구매한 유심을 가지고 계시면, 보유하고 계시는 유심으로 선불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은 반드시 유심 초기화가 필요하며, 유심 초기화는 가까운 KT플라자나 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잔액알림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변음성 및 문자 안내를 선택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 자동안내(설정필요)
 - 음성으로 안내 : 음성/영상 통화 전 (설정방법 : ARS 1500)
 - 문자로 안내 : 음성/영상 통화 후 (설정방법 : ARS, 대리점(개통시 팝업), KT닷컴, 모바일고객센터(어플))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이 글도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