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일상

CJ ONE 기프트카드 [기타] 기프트카드 잔액이 사라졌어요. 유효기간이 있나요?

아자리아G 2022. 8. 18.

CJ ONE [기타] 기프트카드 잔액이 사라졌어요. 유효기간이 있나요?
기프트카드 운영 정책 및 신 유형상품권 표준 약관에 따라 해당 기프트카드의 최종 구매일(재 충전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면 유효기간이 만료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환불이 불가하며 잔액이 소멸됩니다.
특판, 프로모션, 바우처 쿠폰으로 제공된 기프트 카드의 유효기간은 발행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CJ ONE [기타] 지금 보유하고 있는 기프트카드에서 다른 기프트카드로 잔액을 이전하고 싶습니다.
현재 기프트카드 간 잔액의 이전은 불가능 합니다.




CJ ONE [기타] 기프트카드 유효기간 및 소멸에 대해 알려주세요.
기프트카드 운영 정책 및 신 유형상품권 표준 약관에 따라 해당 기프트카드의 최종 구매일(재 충전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면 유효기간이 만료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환불이 불가하며 잔액이 소멸됩니다.
특판, 프로모션, 바우처 쿠폰으로 제공된 기프트 카드의 유효기간은 발행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CJ ONE [재발급] 기프트카드를 분실했습니다. 재발급은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미 등록된 기프트카드는 재발급할 수 없습니다.
만약 기프트카드를 온라인상에 등록을 하셨다면 CJ ONE 모바일앱/웹, PC홈페이지의 [나의 ONE > 나의 기프트카드 > 카드관리 > 분실신고]메뉴를 통해 [분실신고] 또는 [재발급]을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시 신고한 기프트카드는 사용이 중지됩니다.
재발급 처리 시 이전 기프트카드는 폐기되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며, 기프트카드가 신규 발급되고 이전 기프트카드의 잔액을 이전 받게 됩니다.
단, 재발급 후 최종 잔액 기준 60% 이상 사용 후 환불 신청 가능(1만원 이하는 80% 이상 사용 시 잔액 환불 가능, 재발급 전 금액 기준 아님)




CJ ONE [재발급] 재발급은 무엇인가요?
재발급은 온라인에 등록된 기프트카드를 신규 발급하여 잔액을 이전하는 것을 말합니다.

재발급이 되면 기존 기프트카드는 폐기되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재발급 후 최종 잔액 기준 60% 이상 사용 후 환불 신청 가능(1만원 이하는 80% 이상 사용 시 잔액 환불 가능, 재발급 전 금액 기준 아님)




CJ ONE [분실] 금액이 있는 기프트카드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 , CJ ONE 앱(ios, Android), 모바일 웹(m.cjone.com 에서 등록되지 않은 기프트카드는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분실 시 기프트카드 재발급 및 잔액 보호가 되지 않습니다.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된 기프트카드를 사용 중지하면 타인의 도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CJ ONE 모바일 앱/웹, PC홈페이지의 [기프트카드 > 나의 기프트카드 > 분실신고] 메뉴에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출처  CJ ONE     자주찾는 질문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

이 글도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