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IP

CJ ONE 기프트카드 [취소/환불] 결제 취소가 가능한가요?

아자리아G 2022. 8. 17.

CJ ONE [취소/환불] 결제 취소가 가능한가요?
MMS카드 주문의 경우, 발송일 전 홈페이지에서 결제 취소 가능합니다. 실물카드 주문의 경우, 결제 완료 이후 CJ ONE고객센터(1577-8888)를 통해 결제 취소 가능합니다. (단, 배송 중 상품은 결제 취소 불가합니다.)




CJ ONE [발송/배송] 실물카드 수령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실물카드는 결제완료 확인 후 영업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배송해드립니다. 발송 후 등기번호를 별도 안내드립니다.




CJ ONE [발송/배송] MMS 기프트카드 즉시발송이 가능한가요?
총 주문금액 500만원 이하 카드결제 건에 한해서 즉시발송이 가능합니다.




CJ ONE [발송/배송] 예약발송이 가능한가요?
예약발송 가능합니다. (결제일 기준 최대 30일까지 설정 가능) 단,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는 경우 주말 제외 영업일 기준 3일 이후로 희망발송일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발송일 전일 입금 미확인 시 취소처리)




CJ ONE [발송/배송] MMS 기프트카드 TEST발송이 가능한가요?
TEST발송은 불가하며, 주문 단계에서 MMS 기프트카드 메시지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CJ ONE [발송/배송] 발송된 MMS기프트카드를 재발송 할 수 있나요?
MMS 발송 1시간 경과 후부터 [구매내역]에서 총 3회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미수신할 시, 수신자 번호를 변경하여 재발송 진행 바랍니다.





CJ ONE [발송/배송] 한번에 최대 몇 명에게 보낼 수 있나요?
MMS주문의 경우, 최대 1,000명에게 전송 가능합니다. 단, 중복 번호는 최대 10개까지 가능합니다.




CJ ONE [조회/변경] 수신자가 잘 받았는지에 대한 수신 여부 확인이 가능한가요?
[기프트카드]-[기업 대량구매]-[구매내역] 탭에서 건별 상세 발송 상태값 확인이 가능합니다. 발송 대기/실패값에 대해서는 최대 3회 재발송 가능합니다.





CJ ONE [조회/변경] 수신자 변경이 가능하나요?
결제 완료 이후에는 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




CJ ONE [조회/변경] MMS발송내역에는 성공이라고 뜨는데, 수신자는 못받았다고 합니다. 수신하지 못한 이유가 있나요?
대표적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휴대폰 전원 off 2) 해외체류 3) 통신사 부가서비스가입 4) 번호 오류 등 재발송은 3회까지 가능하나, 상위 사유들로 인한 미수신 건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출처  CJ ONE    많이묻는 질문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

이 글도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