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 [TV] 편성표와 실제 방송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요. 프로그램 정보가 없다고 나옵니다.
SkyLife에서는 해당 채널 사에서 프로그램을 공급 받아 송출해 드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 예정인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15일 전에 제작하여 홈페이지 및 가이드 화면을 통해서 제공해 드리며,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시 24시간 전에 통보해 주게 되면 변경된 사항을 반영해 드리게 됩니다.
그러므로, 방송사 사정에 따라 방송시작 24시간 이내에 갑작스럽게 변경이 된다면 가이드 화면 등의 편성표에는 반영에 대하여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skylife - [TV] 리모컨으로 볼륨을 높여도 소리가 너무 작게 나옵니다.
SkyLife 리모컨의 옆면 음량 스위치로 TV 음량 볼륨 조절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신기와 TV 뒷면에 연결된 케이블 연결 상태 등 확인 후 수신기 전원 재연결 해보시기 바랍니다. 증상이 동일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ylife - [TV] 자주 시청하는 채널만 설정할 수 있나요?
즐겨찾는 채널을 선호채널로 최대 40개 채널까지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TV 메뉴 상단 설정(톱니바퀴) > 채널 > 선호채널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편성표에서 선호채널등록(파란 버튼) 누르시면 됩니다.
※ 리모컨 선호채널 버튼을 누르면 해당 채널만 시청 가능합니다
※ 해당 메뉴는 수신기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skylife - [TV] Sky TV 통합 리모콘 설정 방법은?
● 안드로이드3(UHD 0701)
- TV리모컨 페어링(리페어링) 방법
① 리모컨을 셋탑 박스와 페어링 하기 위해서 리모컨을 셋탑박스 방향으로 향하게 한 후, [메뉴]+[OK] 키를 3초동안 누른다.
② 리모컨의 [메뉴]+[OK] 키를 동시에 3초동안 누르면 리모컨이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며, 리모컨의 상단 LED가 한번 깜빡 거리고 ON 상태를 유지한다.
③ [메뉴] + [OK] Button을 3초 동안 누른 후부터, 약 20초 후까지
Indicate LED가 ON상태가 된다.
④ 셋탑 박스는 페어링 IR Code를 수신하게 되면, 리모컨과 연결하기 위해
Pairing Mode로 전환한다.
⑤ 페어링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리모컨 상단의 LED는 2번 깜빡거리고 꺼진다.
※ 리모컨은 셋탑 박스 1대와 Pairing을 지원 (원하지 않는 셋탑 박스와의
페어링을 방지하기 위하여, 리모컨에서 페어링을 시도할 때 IR Code를 송신함)
- 음성검색 기능
① 셋탑박스와 페어링 상태인 리모컨의 [음성검색] Button 을 누르면
리모컨 상단의 LED가 켜지며 음성 전송을 시작한다.
② 음성검색 도중 [이전], [나가기] 키를 누르면 음성 검색 모드가 종료된다.
③ 리모컨은 최대 8초까지 음성을 전송하고, 8초가 지나면 리모컨 상단의
LED가 꺼지며 음성 검색 모드를 종료한다.
※ 셋탑박스는 리모컨으로부터 전달된 음성을 인식하여 화면에 해당 정보를 출력
④ 리모컨이 셋탑박스로부터 음성 전송 종료 Command를 수신하면
즉시 리모컨 상단의 LED가 꺼지고 음성 검색 모드를 종료한다.
● 안드로이드4(UHD 0404)
- TV 리모컨 페어링(리페어링) 방법
① TV전원 버튼과 OK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누름
② TV가 꺼질 때까지 채널 ▲ OR ▼ 버튼을 천천히 누름
③ TV가 꺼진 후 OK 버튼 누르면 설정 완료
- 수신기 리모컨 블루투스 페어링 방법
1) 메뉴 버튼과 OK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누른 후 기다리면 페어링 완료
2) 수신기와 리모콘은 1:1 페어링 되므로 여러대의 수신기 전원이 켜져 있을 경우 페어링이 안 될 수 있음,
페어링 시에는 수신기 한대의 전원만 켜놓은 상태에서 페어링 진행
※ 수신기 별로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002)연락 부탁드립니다.
skylife - [TV] VOD서비스를 시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VOD는 수신기에서 인터넷 연결 후 시청 가능합니다.
리모콘에서 "메뉴" 또는 "TV홈버튼" 누르시면 최신 영화부터
TV 드라마, 예능, 키즈, 애니메이션까지 유/무료의 다양한 VOD를 편리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카이라이프 - [인터넷]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서비스는 고정IP인가요? (0) | 2022.11.02 |
---|---|
스카이라이프 - [TV] 중도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0) | 2022.11.01 |
스카이라이프 - [TV]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 하나요? 분실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2.10.28 |
skylife - [TV] TV화면에 신호미약이라고 나오고 시청이 되지 않아요 (0) | 2022.10.26 |
skylife - [TV] 설치할 때 벽을 뚫어야 하나요? (0) | 2022.10.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