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 [인터넷] 현재 인터넷 속도 어떻게 확인하나요?
sky인터넷은 kt망을 이용한 인터넷이므로 kt인터넷 속도 측정 방법과 동일합니다.
인터넷 속도는 아래의 경로로 측정하실 수 있습니다.
kt.com(www.kt.com > 고객지원 > 품질확인 및 A/S신청하기 > 인터넷속도측정
단, 한 번의 측정 결과로는 정확한 판단이 어렵사오니 시간대를 변경하시어 여러 번 테스트 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 참고로, 메모리 점유율이나 CPU 부하율이 큰 상태에서는 속도가 비교적 낮게 측정될 수 있으므로 실행 중인 프로그램이 있다면 모두 종료하시고 측정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 바로가기 : http://speed.kt.com/speed/speedtest/introduce.asp
skylife - [인터넷] 고장나면 A/S 비용을 부담해야 하나요?
당사 임대장비 고장으로 인한 A/S시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사 서비스와 무관한 장비 (TV, PC, 스피커 등)고장이나 타사 서비스 장애로 인한 AS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11,000원, VAT포함)
skylife - [인터넷] 모뎀 리셋 좀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거나, 접속이 불안정한 경우, 모뎀 뒤쪽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잠시 후 꽂아주신 후 약 2분 후, 공유기(AP) 버튼을 껐다 켜주세요
그리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skylife - [인터넷] Internet Explorer에서 웹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1. 모뎀 단말기 상태 확인
1) 케이블모뎀 확인
- 케이블모뎀의 전원 상태 확인(전원 코드)
- 케이블모뎀의 LED(램프)가 정상적으로 녹색에 있는지 확인
2) 유무선공유기 확인 (유무선공유기 사용고객)- 유무선공유기의 전원 상태 확인(전원 코드 및 전원 LED)
- 유무선공유기의 전원 off 및 2분 후 전원 on
2. Window의 시작 → 실행 → cmd 엔터키 → ipconfig 엔터키 → IP: 0.0.0.0 또는 168.126.**일때 → ipconfig /renew 엔터키
모든 조치 후에도 인터넷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kylife - [인터넷] 네트워크를 확인해 주세요. 라는 화면이 나와요
셋톱박스의 인터넷 회선이 정상 연결되었는지 확인 후 공유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유기와 인터넷 회선이 정상인데 동일하게 네트워크 오류가 나오는 경우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kylife - [인터넷] 중도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인터넷 서비스를 일정 기간 약정하신 후 약정 기간 만료 이전에 해지하실 경우 이용료와 모뎀임대료 등에 대한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초고속 인터넷서비스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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