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바로 배송의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바로 배송의 경우 접수와 동시에 배달이 이뤄짐으로 주소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단, 배송 업체에서 배달 주문을 받기 전 상태이면 고객센터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바로 배송으로 오늘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있나요?
바로 배송 서비스는 음식 배달과 같이 주문과 동시에 배송이 진행됩니다. 평일 18시까지 신청 시 당일 퀵 배송을 통해 발송되며, 이후 신청 분은 익일 배송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바로 배송으로 주문했는데 2시간이 넘었는데 배송이 안되고 있어요
바로유심 배송 서비스 운영 및 배송 시간
- 평일 18시까지 신청 시 당일 퀵 배송을 통해 발송되며, 이후 신청 분은 익일 배송됩니다
- 운영 시간은 10~22시이며, 점심피크(12~14시), 저녁피크(18~20시)는 배송이 불가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바로 배송은 전국 어디나 가능한가요?
바로유심 배송 서비스 가능 지역
-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 5대 광역시(부산, 대구, 울산, 광주, 대전)
- 제주특별자치도
※다만, 일부 상세 지역은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신용카드 인증이 되지 않아요
체크카드는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인증 부탁 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범용 공인인증서 인증이 안돼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은 가입시 범용 공인인증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인증 부탁 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고객센터, 편의점(GS25, 이마트24), 네이버 쇼핑, 쿠팡 등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명의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SIM은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기존 USIM은 사용이 불가 합니다.
단, 개인의 경우 실사용자 명의변경 시에는 기존 USIM 그대로 사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출처: skylife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IT&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ylife - [모바일] 통화내역 열람을 하고 싶어요 (0) | 2022.11.16 |
---|---|
skylife - [모바일] 모바일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0) | 2022.11.12 |
스카이라이프 - [인터넷] 현재 인터넷 속도 어떻게 확인하나요? (0) | 2022.11.08 |
스카이라이프 - [인터넷] 일부 사이트가 느린데, 이유가 뭔가요? (0) | 2022.11.07 |
스카이라이프 - [인터넷]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11.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