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개통 후 해지한 유심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지한 유심은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새로 USIM을 받아서 꽂았는데 휴대폰 사용이 안됩니다.
개통이 안된 상태라면 개통부터 진행하셔야 합니다.
만약 개통이 완료된 경우라면 휴대폰에서 유심을 인식할 수 있도록 2~3 차례 전원 on/off 하시면 됩니다.
- 안드로이드 휴대폰 : 번호 등록이라는 버튼을 눌러 주셔야 합니다. (번호 등록 후 휴대폰 자동으로 리부팅됨)
- 아이폰 : 휴대폰 전원만 2~3차례 on/off하면 자동 인식됨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유심(USIM)을 다른 휴대폰에 넣어서 이용할 수 있나요?
유심과 호환이 가능한 휴대폰이라면 문제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구매한 유심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 가능한가요?
구매하신 유심이 불량인 경우 교환 가능합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한 구매가 아닌 경우 구매처(편의점 등)에서 환불 받으셔야 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지하철 와이파이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 Zone에서 WiFi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렇지 않은 요금제의 경우 유료로 가입해야 합니다.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요금제별 안내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꼭 받아야 하는 전화/문자가 스팸처리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번호가 KISA에 스팸으로 등록되어 있을 수 있으니 "스팸차단"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셔야 합니다.
휴대폰에도 차단 기능이 있으니 휴대폰에 해당 번호가 차단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가입한 요금제의 사용량(통화량, 문자, 데이터)을 알고 싶어요
가입하신 내역과 사용량(통화량, 문자, 데이터)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가입 후 정회원 로그인 시 가능)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명의자가 성인인데 미성년자가 사용 시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은 청소년 요금제가 없습니다. 일반 요금제 사용 부탁드립니다.
출처: skylife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ylife - [모바일] 기기 변경했는데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그대로 이용되나요? (0) | 2022.11.14 |
---|---|
skylife - [모바일] 데이터쉐어링 전용 회선 단말기를 해지하면 연결된 회선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2.11.13 |
스카이라이프 - [인터넷] 해지했는데 모뎀, 공유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22.11.09 |
스카이라이프 - [인터넷] 공유기를 사용하면 인터넷 속도가 떨어져요 (0) | 2022.11.06 |
스카이라이프 - [인터넷] 인터넷과 TV를 동시 신청하는 경우 어떤 혜택이 제공되나요? (0) | 2022.11.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