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데이터쉐어링 전용 회선 단말기를 해지하면 연결된 회선은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쉐어링(子)회선을 해지할 경우 母회선과 나눠서 사용하던 데이터를 母회선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母회선을 해지하신다면 데이터쉐어링(子) 회선도 동시에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데이터쉐어링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데이터쉐어링 이용 가능한 母요금제에 가입하신 후에 고객센터에 데이터쉐어링 개통 요청을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유심비는 1회 부과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데이터쉐어링 요금제가 따로 있나요?
데이터쉐어링 이용 가능한 母요금은 별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금제 별 가능 여부는 홈페이지 요금제 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해외에서도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母요금제와 동일하게 데이터쉐어링 회선을 해외에서 이용시 로밍 데이터 요금이 발생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스팸차단 서비스를 가입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스팸차단서비스(무료)" 가입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번호 보호 서비스(월 1,100원)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MY SKY 페이지에서 셀프로 가입/해지가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고객센터를 통해 "번호도용문자 차단서비스(무료)" 가입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부가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일부 부가서비스는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셀프로 가입/해지가 가능합니다.
- www.skylife.co.kr → 로그인 → 상단 메뉴 MY SKY → 상품 가입내역 → 모바일 가입정보 옆에 "+" → 아래 이용중인 부가서비스에서 해지 가능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부가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 되나요?
일반적인 부가서비스는 당일 재가입 제약이 없습니다.
출처: skylife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ylife -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2.11.15 |
---|---|
skylife - [모바일] 기기 변경했는데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그대로 이용되나요? (0) | 2022.11.14 |
skylife -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개통 후 해지한 유심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2.11.11 |
스카이라이프 - [인터넷] 해지했는데 모뎀, 공유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22.11.09 |
스카이라이프 - [인터넷] 공유기를 사용하면 인터넷 속도가 떨어져요 (0) | 2022.11.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