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기기 변경했는데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그대로 이용되나요?
기기 변경 시 가입된 부가서비스 그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이 별도로 타사에 요청하시어 가입하신 부가서비스의 경우 해당 업체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예를 들어 KT에서 제공하는 국제전화 서비스 "통큰요금제"의 경우 별도로 KT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가입,해지도 KT에서 처리)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가입 가능한 부가서비스와 요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앱이나 홈페이지서도 확인 가능한가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후 확인 가능합니다.
- www.skylife.co.kr → 로그인 → 상단 메뉴 MY SKY → 모바일이용량조회 → 실시간 요금 및 이용량 조회 가능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영상통화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영상통화의 제약은 없습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영상통화도 번호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010번호연결서비스(무료)"에 가입하신 경우 KT망을 이용하는 상대방과 영상통화 시에는 변경된 번호로 연결 됩니다. 상대방이 타사망을 사용하는 경우 영상 통화는 서비스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번호변경 안내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 제공 서비스입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투폰 서비스 가입에 대한 제한은 없나요?
투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할 수 있나요?
휴대폰 보험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혜택&이벤트"에 안내 사항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보험 안내 바로가기 : https://shop.skylife.co.kr/event/carrotPhone.do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투넘버플러스 서비스의 가상번호는 일시정지 가능한가요?
투넘버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금액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월 소액 결제 한도는 최대 30만원이며,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한도 내에서 소액결제 한도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한도 변경을 위해서는 고객센터 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연락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처: skylife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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