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IP

skylife -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아자리아G 2022. 11. 15.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소액 결제 내역 청구 시 고지되는 사항입니다.
① 통신과금서비스 이용일시
② 거래 상대방 상호와 연락처
③ 구매/이용 금액과 그 명세
④ 이의신청 방법 및 연락처 등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디서 하나요?
소액결제는 개통시에 별도로 이용 체크를 하시지 않았다면 소액결제 차단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이용은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하셔서 해당 부가서비스 해지 처리를 요청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소액결제 이용을 위해서는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 주셔서 해당 부가서비스 차단 해지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정지중에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정지 시에는 소액결제 이용 불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명의변경 후에도 소액결제(자동결제)는 가능한가요?
 소액결제 자동결제의 경우 명의변경 시 자동 해제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초과하면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초과요율표에 따라 부과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TV/인터넷과 결합하면 할인되나요?
 스카이라이프 TV와 모바일 결합하시면 모바일 요금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1만원 이상, 2만원 이상, 3만원 이상인 경우 TV에서 각 1,100원, 2,200원, 3,300원 할인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복지할인 또는 감면 할인 대상이 있나요?
모바일은 복지할인이 없습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납부방법이나 결제계좌 변경은 어디로 신청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Y SKY > 요금납부내역 > 납부방법 변경
※ 명의자 본인 확인을 위해서 SMS 인증이 필요합니다.


출처:  skylife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이 글도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