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일상

SK broadband - [B tv-장애] TV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아자리아G 2022. 11. 27.

SK 브로드밴드 - [B tv-장애] TV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셋톱박스와 TV를 연결한 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리모컨을 통해 TV와 셋톱박스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이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고객센터 106



SK 브로드밴드 - [인터넷-가디언] 가디언에 가입했는데도 유해 사이트에 접속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 인증 오류나 포트 불일치 등으로 문제가 간혹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디언 홈페이지(guardian.skbroadband.com) 또는 고객센터(080-8282-106)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SK 브로드밴드 - [B tv-장애] 임대한 기기가 고장나거나 분실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임대 기기의 분실 또는 고장으로 서비스 이용이 불편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이용약관에 따라 임대 기기를 분실 또는 훼손하면 그에 해당하는 변상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임대 기기는 해지, 설치장소 변경, 서비스 변경 시 회사에서 수거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106






SK 브로드밴드 - [인터넷전화-기기충전] WiFi폰이 충전되지 않습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확인 부탁드립니다.
① WiFi폰을 충전거치대에 연결하면 녹색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대기 상태에서 다이얼을 누른 후 충전거치대에 놓으면 대기 화면으로 바뀌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충전거치대와 WiFi폰의 접착면에 이물질이 없는지 확인한 후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점검 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106




SK 브로드밴드 - [인터넷전화-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안테나 Bar 표기가 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본체 및 휴대장치의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2. 40초 이내에 안테나 바가 표시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3. 본체 ""인터넷""으로 표시된 단자에 인터넷 회선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위의 순서대로 확인 시에도 표시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106





SK 브로드밴드 - [인터넷전화-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본체의 통화 표시부가 깜빡 거려요

전화를 걸거나 전화가 올때 본체의 통화 LED가 깜박이며, 상대방과 통화중에는 통화LED가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SK 브로드밴드 - [인터넷-장애] 무선으로 인터넷을 연결하면 잘 되는데, 랜선을 연결한 PC에서는 인터넷을 이용할 수 없어요.
우선 PC와 인터넷 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PC 전원과 인터넷 선 연결에 이상이 없다면 PC를 껐다가 켜 보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106




출처: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https://ucyber.skbroadband.com:8443/normal.do?serviceId=S_DUMY0001&viewId=V_COMM8001&menuType=P

이 글도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