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일상

SK broadband - [시내전화-홈페이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직접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by 아자리아G 2022. 12. 2.
 

SK 브로드밴드 - [시내전화-홈페이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직접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전화 부가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쉽고 편리하게 신청 및 해지할 수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 이용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이용약관은 홈페이지 맨 아래에 있는 '이용약관' 메뉴에서 볼 수 있습니다.
혹은 홈페이지 오른쪽 위 돋보기 이미지를 누르시고, '약관'으로 검색하시면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서비스 이용약관은 '인터넷 서비스 약관', IPTV 서비스 약관은 '인터넷 멀티미디어 방송 서비스 약관', 결합서비스 이용약관은 '기본약관'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K 브로드밴드 -  [고객센터-수화상담] 명의자가 청각/언어 장애인입니다. 대화가 어려운데 고객센터로 문의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
통신중계서비스센터(1599-0042)의 중계사를 통해 업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중계사가 청각/언어장애인의 요청으로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명의자 본인으로 간주해 업무를 진행합니다.
만약 사회복지사 등 제3자가 연락주시면 대리인 증빙이 가능한 서류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서류 문의: 고객센터 106
-업무지원문의: 통신중계서비스센터 1599-0042





SK 브로드밴드 - [렌털상품-요금완납] 스마트렌털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간에 완납을 원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렌털 서비스는 할부로 요금을 납부하는 게 아니라 36개월 약정 형태로 임대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중도에 완납할 수 없습니다.





SK 브로드밴드 - [약정-기간변경] 약정기간 중간에 계약한 약정기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약정기간 중이라도 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약정기간을 줄일 경우, 최초 약정할인금액에 대한 할인반환금이 청구되며 지금까지 사용한 기간보다 짧게 약정기간을 바꿀 수 없습니다.
약정기간을 변경하려면 명의자 본인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고객센터 106





SK 브로드밴드 - [일시정지-가능기간] 해외여행 때문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기간동안 서비스를 정지할 수 있나요?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는 1년간 93일, 월 1회를 초과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이 종료되면 요금이 부과됩니다.
일시정지 기간 동안 인터넷, B tv의 기본요금, 기기 임대요금은 부과되지 않고 전화는 기본요금의 30%가 부과되니 참고해 주세요.





SK 브로드밴드 - [이전-서비스가능] 이사하는 곳에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 싶습니다.
이사 30일 전에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가까운 지점에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따라 출동비가 달라지니 참고해 주세요.
임대 기기가 있다면 이사 장소로 모두 가져가셔야 기기에 대한 변상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파트의 경우 신발장이나 부엌 벽면 단자함에 기기가 있을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106



출처: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https://ucyber.skbroadband.com:8443/normal.do?serviceId=S_DUMY0001&viewId=V_COMM8001&menuTyp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