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 [가입-신청서발급] 가입신청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가입신청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명의자 본인에 한해 가능하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브로드밴드 - [일시정지-약정기간] 일시정지나 미납정지로 이용하지 못한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나요?
아니오,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정지한 기간만큼 약정기간에서 연장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K 브로드밴드 - 일시정지 기간 동안에도 요금이 부과되나요?
인터넷 서비스를 일시정지 한 경우에는 인터넷 기본료 및 모뎀 임대료는 청구되지 않으며 전화의 경우는 모든 할인을 제외한 전화 기본료의 30%가 청구됩니다.
아울러 약정기간이 만료되지 않았다면 일시정지 기간만큼 약정기간이 뒤로 연장되게 됩니다.
SK 브로드밴드 - [시내전화-통화내역] 전화 통화내역을 알고 싶어요. 신청방법과 서류를 알려주세요.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신분증과 신청서를 팩스 등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또는 명의자 본인이 SK브로드밴드 지점에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하시면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정보제공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106
SK 브로드밴드 - [시외전화-대역구분] 시외전화요금을 보니 대역에 따라 차이가 있던데 대역 구분은 어떻게 되나요?
30km를 기준으로 대역을 구분합니다. 30km이내 거리는 시외 1대역으로, 30km를 넘으면 2대역으로 구분하며 이에 따라 이용요금에 차이가 생깁니다.
SK 브로드밴드 - [요금-연체료] 납부 마감일 이내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연체료가 발생하나요?
매달 납부 마감일이 지나더라도 말일 전까지만 입금하면 연체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납부해야 하는 달을 지나면 미납요금의 2%가 연체료로 포함되어 그 다음달 요금에 포함됩니다.
SK 브로드밴드 - [요금-서비스중단] 미납으로 서비스가 중단됐습니다. 요금을 납부하고 다시 이용하고 싶어요.
미납요금을 모두 납부하시면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 납부 후 2시간 내 자동으로 처리되며 공유기, 셋톱박스 등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만약 요금 납부 후 서비스 이용을 원하지 않으면 명의자가 고객센터로 연락해 정지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고객센터 106
SK 브로드밴드 - [시내전화-요금확인] 이번달 요금안내서에 정보이용요금이 부과됐는데 상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정보이용요금에 대한 상세내역을 확인하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1566, 1588과 같은 전국대표번호, 수신자 부담 통화, 0506 등으로 연결됐을 때 발생하는 요금입니다.
☎ 고객센터 106
출처: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https://ucyber.skbroadband.com:8443/normal.do?serviceId=S_DUMY0001&viewId=V_COMM8001&menuType=P
'IT&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크린 - 포인트 사용 시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0) | 2022.12.12 |
---|---|
엔크린 -서비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2.12.08 |
SK broadband -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당첨자 확인 게시판이 어디 있는지 못 찾겠어요 (0) | 2022.12.05 |
SK broadband - [일시정지-기간예약] 일시정지 기간의 날짜를 미리 예약할 수 있나요? (0) | 2022.12.04 |
SK broadband - [고객정보-주소지이전] 부모님 명의의 인터넷을 자녀 명의로 변경한 후에 다른 주소지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2.12.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