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머니] [제로페이알뜰교통]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카드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AOS]
메인 >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이미지 좌측 상단 [계좌연동형>] 선택 > 카드 하단에서 카드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 머니] [제로페이알뜰교통] 적립된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AOS]
- T마일리지 적립내역은 "티머니페이 앱 > 메인화면_T마일리지카드 우측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제로페이 가맹점 QR결제 이용금액은 "메뉴 > 내가 받은 혜택 >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T 머니] [제로페이알뜰교통]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AOS]
1. 기존 제로페이 교통카드 이용 고객
- 메인화면에서 [제로페이 카드] 선택 > 주황색 [터치결제(알뜰교통카드 발급)] 버튼 선택 > 약관동의 >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로 전환 완료
2. 신규 발급 고객
- 메인화면 [+]카드 우측 하단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버튼 선택 > 약관동의 >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발급 완료
※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발급 가능 수량 : 선착순 20,000명 한정 (추후 변동 가능)
[T 머니] [제로페이알뜰교통]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잔액으로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QR 결제가 가능한가요?
[AOS]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잔액은 대중교통(지하철,버스) 및 택시 결제만 가능하고, 편의점 등 제로페이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이 계좌에서 바로 출금되는 QR결제만 가능합니다.
[T 머니] [충전/한도복원] "은행 점검중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충전이 안 돼요.
[AOS]
매일 밤 은행 정기점검 시간(23:30~00:30경) 동안은 이체가 불가능하여 충전(또는 부족분충전)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점검시간 종료 후 다시 이용해주세요.
* 은행별 정기점검 시간은 상이합니다.
[T 머니] [스티커 티머니카드] 스티커 티머니카드 잔액을 페이머니로 보내기 후, 스티커 티머니카드 잔액은 차감되었는데 페이머니로 충전되지 않았어요.
[IOS]
스티커 티머니카드 잔액을 페이머니로 보내기 완료 전 카드를 떼거나 앱 종료 시, 페이머니로 보내기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 거래(스티커 티머니카드로 결제, 채우기 등) 발생 후, 다음 거래일로부터 약 2~3일 후 페이머니로 보내기 미완료 금액 만큼 다시 페이머니로 자동 충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