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일상

[SKT] T우주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다회선의 경우 간편로그인 시 모든 회선의 멤버십 정보가 확인되는 건가요?

아자리아G 2023. 4. 27.

SKT T우주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다회선의 경우 간편로그인 시 모든 회선의 멤버십 정보가 확인되는 건가요?
아니요. 대표회선으로 등록된 번호의 멤버십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선으로 간편로그인을 원하실 경우 T world사이트를 통해 대표회선 변경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편 로그인 시 영화예매, 마이페이지 이용 불가합니다)



SKT T우주 - 멤버십 카드는 한 사람 명의로 여러 개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가능 합니다. T 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이동전화 1회선에 1개 씩 카드가 발급 가능하며, 다회선 이용시 회선개수 만큼 발급 가능 합니다.




SKT T우주 - T 멤버십 글로벌이란 무엇인가요?
항공권 등 여행 준비부터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해외여행지에서도 누릴 수 있는 SK텔레콤만의 급이 다른 멤버십 혜택입니다.





SKT T우주 - 취소/반품했는데 신용카드 요금안내서에 금액이 청구되었어요.
신용카드는 취소/반품 시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여 고객님께 카드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취소/반품 완료 후 요금안내서에 결제금액이 청구되었을 때]
①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요금안내서 작성시기가 달라, Tworld 다이렉트에서 카드사로 취소를 요청 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②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③ 신용카드 승인/매입 취소 기간은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으나, 약 5 ~ 7일(공휴일 제외) 정도가 소요되며, 취소 확인 문의와 자세한 환불방법, 환불 일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T T우주 - 레인보우포인트란 무엇인가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휴대폰AS 결제, 통화료 결제, 부가서비스 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SKT T우주 - AS할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S할인 서비스는 당사 AS센터를 이용하여 유상 수리하였을 경우, 부가세를 포함한 총 AS비용의 80%를 일정 한도 내에서 자동 할인해주는 서비스로, AS접수할 당시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 (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의 경우 AS센터로 직접 내방하시거나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배송 AS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공대상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대상입니다. 

※ 그외 요금제에 따른 멤버십 VIP 등급 고객, 공공, 특수개인, 특수기관 등 고객은 우량 AS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S 접수일에 SK텔레콤에 가입된 휴대폰 기준이며, 유상 수리 할때 에만 할인혜택 부여됩니다. 

- 배터리는 년/2개 이내 우량 할인이 적용됩니다. 

· VIP 등급에 제공되는 AS할인은 휴대폰만 제공되나요? 
아니요. 휴대폰 외에도 배터리 등도 대상 항목에 포함되니 아래 내용 참고해 주세요. 

① 우량할인 서비스 범위 - 대상 항목 : 기기수리, 배터리 년2개 구매, 배터리 커버, 외장안테나 등이 제공되나 외장안테나의 경우에는 일부 안되는 기종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1544-011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② 할인 제외 품목 - 충전기, 이어폰, 데이터 케이블, 블루투스 이어폰 , 메모리칩 , 핸드프리 , 휴대폰 고리 , 모비프랜, 외장 카메라 등과 같은 수리를 요하지 않는 액세서리 및 상품 (단, 배터리, 케이스, 안테나 할인대상임)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 한도(VIP고객 5만원)는 서비스 기간동안의 누적 할인금액이며, AS횟수는 제한없습니다. 

- AS받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청구서의‘할인 상세 내역'에 '우량AS할인'항목 및 할인 금액 표기됩니다. 

- 고객 등급 변경 할 경우, 변경된 등급에 따른 할인한도를 받으며, 이전 할인금액은 사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명의변경 후 일반등급으로 하락할 경우 서비스대상에서 탈락됩니다. 

- AS취소 할 경우, 취소일의 등급에 따른 한도 내에서 할인금액만큼 복구됩니다. 

- 할인은 반드시 휴대폰 AS비용을 대상으로 하며, 잔여한도는 현금으로 반환 할 수없습니다. 

- 케이스 교체 등의 당사 AS센터의 자재 보유 유무에 따라 당일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단말기 자재 확인은 당사 AS센터 ☎1544-0110(유료)번으로 문의/자재 보유 유무에 따라 제조사 AS센터로 이관하여 진행할 경우 추가 소요시간이 발생됨) 

- 일부 개인인증단말도 AS를 받을 수 있지만 SKT에서 출시/유통한 단말기가 아니기 때문에 수리에 제약을 받을 수 있으니 해당 단말기의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2012년 06월 12일부터 SKT 정책 변경으로 배터리 등 액세서리 구매도 불가함)

 



SKT T우주 - 포인트(레인보우포인트/OK캐쉬백포인트)조회는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T world 에서 포인트(OK캐쉬백/T포인트/레인보우포인트/무약정플랜 포인트 등) 조회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T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포인트 

[모바일]
- 전체메뉴(三) > 혜택/할인 > 나의 혜택/할인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이 글도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