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0(영) 서비스] 0캠퍼스 구독할인의 Wavve · FLO 할인 옵션을 선택하면 Wavve와 FLO 모두 할인 받을 수 있나요?
네. Wavve/FLO 할인 선택 후, 각 상품에 모두 가입하면 ‘Wavve 앤 데이터 구독’, ‘FLO 앤 데이터 구독’ 2가지 상품 모두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0(영) 서비스] 0캠퍼스 구독할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0캠퍼스 구독 혜택의 자세한 할인 내역은 [T 월드(모바일 웹/앱) > T 우주 > 나의 구독 > 결제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캠퍼스 구독 혜택은 이용 중인 요금제 할인 등 다른 할인과 중복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은 아래 순서대로 적용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독 혜택 적용 순서
① 첫 가입 할인(예: FLO 첫 가입 100원 프로모션)
②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른 할인(예: 5GX 프라임 혜택)
③ 0캠퍼스 레벨별 할인(예: 우주패스 4천~6천 원 할인)
④ 기타 쿠폰 할인
자세한 내용은 SKT 고객센터(114, 무료), T 월드 고객센터 또는 0(영) 서비스 대표 메일(skt0@sk.com)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0(영) 서비스] 0캠퍼스 구독할인으로 Wavve/FLO 앤 데이터 플러스나 콘텐츠팩도 할인이 적용되나요?
아니요. Wavve/FLO 앤 데이터 플러스, 콘텐츠 팩, 연간 상품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T 우주에서 Wavve/FLO 앤 데이터에 가입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0(영) 서비스] 0캠퍼스 이용 중에 재학 중인 학교가 바뀐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학교가 바뀌었다면 0캠퍼스를 해지하고 새로운 학교 인증을 통해 다시 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 해지 방법: [T 월드(모바일 웹/앱) > 0 > 0캠퍼스 > 0캠퍼스 유의 사항 > 서비스 해지하기]
단, 해지 후에는 기존 가입 정보를 복구할 수 없으며, 다시 가입하지 않으시면 0캠퍼스의 모든 혜택이 종료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0(영) 서비스] 0캠퍼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T 월드(모바일 웹/앱) > 0 > 0캠퍼스 > 0캠퍼스 유의 사항 > 서비스 해지하기]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0캠퍼스 서비스는 매년 1회, 3월~4월 중 재인증을 받습니다. 기간 안에 재인증을 하지 않으실 경우 5월 1일에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해지 후에는 기존 가입 정보를 복구할 수 없으며, 다시 가입하지 않으시면 0캠퍼스의 모든 혜택이 종료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0(영) 서비스] 데이터 위크로 받는 2GB는 며칠 동안 사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위크 데이터 2GB는 신청하고 바로 사용 가능하고, 1주일 동안(7일째 오후 11시 59분 59초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위크 기간 마지막 날에 신청해도 1주일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제공된 2GB를 모두 사용하신 경우에는 혜택 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추가 데이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데이터 사용 기간(1주일)에 달이 바뀌는 경우, 데이터가 남아 있어도 다음 달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0(영) 서비스] 데이터 위크 신청 후 취소가 되나요?
아니요. 예약하거나 제공받은 데이터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꼭 필요한 시점에 맞춰 데이터 위크 데이터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사전예약한 날짜는[T 월드(모바일 웹/앱) > 0 > 데이터 위크 > 사전예약 변경하기]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0(영) 서비스] 데이터 위크 2GB가 남으면 다음 달로 넘겨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데이터는 제공받은 달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위크 데이터 2GB의 사용 기간(1주일)에 달이 바뀌는 경우, 데이터가 남아 있어도 다음 달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T WORLD [휴대폰번호보호]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 이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0) | 2023.05.09 |
---|---|
T WORLD [0(영) 서비스] 0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0) | 2023.05.07 |
SKT [분실파손보험 보상 신청] 파손 보상 신청(접수)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3.05.02 |
SKT [채팅+] 읽음 확인은 어떻게 보이나요? (0) | 2023.05.01 |
[SKT] T우주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미성년자 및 외국인도 간편로그인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3.04.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