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 T아웃도어 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는 단말기는 어떻게 되나요?
16. 7월 기준 가입 가능한 단말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ㅇ 기어S(SM-R750S), 기어S2 band(SM-R730S), 기어S2 band classic(SM-R735S),루나워치(TG-W500S) SKT 정식 출시된 웨어러블 기기만 가능하므로, 위 모델을 제외한 타사에서 출시된 제품이나 해외 구입한 웨어러블 기기는 T아웃도어 요금제로 가입이 불가합니다.
T월드 - 휴대폰 고장시 SKT 지점 및 대리점에서 AS 해주나요?
- 휴대전화 고장 시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및 각 제조사별 AS 센터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사 AS 절차: 전국 SK텔레콤 지점/대리점을 통해 접수하시면 제조사별 AS 센터로 옮겨져 수리됩니다.
※ AS 정책에 따라 고객님이 맡기신 지역 외 AS 센터에서 수리될 수 있습니다. 애플의 경우 개통 30일 안에는 애플 AS 센터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조사 AS 절차: 제조사 AS 센터에 방문해 접수 및 수리하실 수 있습니다.(단, SK텔레콤 행복 AS를 통해 접수/수리한 경우에만 행복 AS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별 자세한 AS 센터 위치 및 연락처는 T world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매장 찾기 및 행복 AS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 AS할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행복 AS를 이용하여 유상 수리한 경우, 부가세를 포함한 총 수리비의 80%를 일정 한도 안에서 자동 할인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AS 접수 당시 T 멤버십 등급이 VIP인 개인(개인 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님은 가까운 지점이나 대리점을 통해 행복 AS를 접수하시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공대상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대상입니다. ※ 그외 요금제에 따른 멤버십 VIP 등급 고객, 공공, 특수개인, 특수기관 등 고객은 우량 AS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S 접수일에 SK텔레콤에 가입된 휴대폰 기준이며, 유상 수리 할때 에만 할인혜택 부여됩니다.
· VIP 등급에 제공되는 AS할인은 휴대폰만 제공되나요?
네, 휴대폰 수리 시에만 AS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애플 등 일부 제조사의 경우 케이블, 어댑터 등 휴대폰 구매 시 제공된 기본 구성품도 혜택이 적용됩니다.(자세한 내용은 행복AS 고객센터(1544-0110, 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 한도(VIP고객 5만원)는 서비스 기간동안의 누적 할인금액이며, AS횟수는 제한없습니다. - AS받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청구서의‘할인 상세 내역'에 '우량AS할인'항목 및 할인 금액 표기됩니다. - 고객 등급 변경 할 경우, 변경된 등급에 따른 할인한도를 받으며, 이전 할인금액은 사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명의변경 후 일반등급으로 하락할 경우 서비스대상에서 탈락됩니다. - AS취소 할 경우, 취소일의 등급에 따른 한도 내에서 할인금액만큼 복구됩니다. - 할인은 반드시 휴대폰 AS비용을 대상으로 하며, 잔여한도는 현금으로 반환 할 수없습니다. - 휴대폰 액정 화면 교체 등 부품이 필요한 수리는 제조사 AS 센터 부품 보유 상황에 따라 수리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 SK텔레콤에서 출시/유통하지 않은 기기는 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자급제폰, 알뜰폰, 선불폰(PPS), 다른 통신사 유통 기기 등)
T월드 - [테더링]모든 데이터 정액제 가입 시 테더링을 사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 기본제공량이 있는 요금제 가입 고객은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제공량 내에서 테더링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테더링 제공량이 별도로 있는 요금제 가입 고객은 테더링 제공량까지 테더링 사용이 가능합니다.
T월드 - T world에서 PUK번호 조회시 범용인증서가 필요한데, 은행용 공동인증서로는 이용이 불가한가요?
T world에서는 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로 PUK번호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 휴대폰 제조사별 A/S센터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휴대폰 제조사별 AS센터 연락처 및 홈페이지 주소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삼성전자 : 1588-3366 (http://www.samsungsvc.co.kr
- LG전자 : 1544-7777 (http://www.lgservice.co.kr
- Apple : SK텔레콤 AS센터 1544-0110
- TG : SK텔레콤 AS센터 1544-0110
- GOING NOW : 1600-3427(https://goingnow.co.kr
- SONY : 1588-0911 (http://www.sony.co.kr
※ 개통일 15일 이내에는 기기구입처로, 개통일 15일 이후에는 SK텔레콤 AS센터(1544-0110)로 문의해 주세요.
※ SK텔레콤에서 출시된 단말(OEM)을 사용하시는 SKT 고객에 한해 AS가 가능합니다.
출처: T월드 [SKT] FAQ: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IT&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T 다이렉트샵 [구매] 공시지원금이 무엇인가요? (0) | 2023.06.18 |
---|---|
T WORLD [LTE-A] 기존 출시된 단말기를 업그레이드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6.15 |
T WORLD - T그룹on 서비스 이용 시 블루투스 헤드셋으로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3.06.09 |
T WORLD [Jump VR앱] SKT 5GX VR앱 로그인 없이 체험하기 (1회성) (0) | 2023.06.06 |
T WORLD - 모바일 T world 메인 대표번호와 위젯 대표번호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0) | 2023.06.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