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일상

T WORLD [T다이렉트샵] [교환/반품] 삼성/LG 제품에 하자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자리아G 2023. 5. 22.

T월드 [T다이렉트샵] [교환/반품] 삼성/LG 제품에 하자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반품 신청방법
단말기 기능 불량 및 표면상 결함 시 개통일로부터 14일까지 가능합니다.
개통일로부터 14일 이후에는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제조사 AS센터 방문하여 '불량판정서'를 발급 받아 주세요.
이후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휴대폰 반납 주소 및 참고사항
휴대폰 반납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70(충무로1가) 서울중앙우체국 소포실(쁘렝땅_우)
교환/반품 가능한 마지막 날짜가 공휴일 또는 주말인 경우 하루 연장 가능합니다.
단말기 Box 누락, 일련번호-Box 불일치 시 반품 처리가 불가 합니다.
단말기는 반드시 구글락 해제 후 수령 방법과 동일하게 반납해 주세요.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 불량판정서 누락 시 교환/반품 처리가 불가 합니다.






T월드 [T다이렉트샵] [교환/반품] 그 외 다른 제조사의 단말에 하자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반품 신청방법
단말기 기능 불량 및 표면상 결함 시 개통일로부터 14일까지 가능합니다.
개통일로부터 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휴대폰 반납 주소 및 참고사항
휴대폰 반납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70(충무로1가) 서울중앙우체국 소포실(쁘렝땅_우)
교환/반품 가능한 마지막 날짜가 공휴일 또는 주말인 경우 하루 연장 가능합니다.
단말기 Box 누락, 일련번호-Box 불일치 시 반품 처리가 불가 합니다.






T월드 [T다이렉트샵] [교환/반품] 반품은 어떤 조건에서 가능한가요?
미개통&미개봉 단말기의 청약철회

미개통&미개봉 단말기에 한하여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까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반품 가능 합니다.
※ 최초 구매 시 교환이나 철회에 대한 특별한 판매조건을 동의하고 구매하신 경우에는 그 조건을 우선 따릅니다.

통화 품질 이상에 의한 반품
개통일로 14일까지 SK텔레콤 고객센터(114)로 불량을 접수해 주세요.
24시간 이내 통화품질 현장 점검 시행 후 '통화품질 불량 확인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기기 이상에 의한 반품
'제품에 하자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항목을 확인해 주세요.





T월드 [T다이렉트샵] [교환/반품]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와 상담 후 제조사 AS센터 관련 서류 등 동봉하여 우체국 택배기사 방문 시 반납해 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반납 주소 및 참고사항
휴대폰 반납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70(충무로1가) 서울중앙우체국 소포실(쁘렝땅_우)
교환/반품 가능한 마지막 날짜가 공휴일 또는 주말인 경우 하루 연장 가능합니다.
단말기 반품 시 제조사 박스 포함한 모든 구성은 최초 수령과 동일하게 완비되어야 하며, 완비되지 않을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출처: T월드 [SKT]   FAQ: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이 글도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