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정산] 정산 정보를 등록/수정하고 싶어요.
정산정보 등록/수정은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내 [운영관리 > 제작자 관리 > 제작자명 클릭 > 정산정보 등록/상세]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정산 정보는 매월 1일~9일에만 등록/수정이 가능합니다.
* 작성하신 정산 정보는 익월부터 반영됩니다.
플로 [결제/해지/환불] NUGU에서 구매한 이용권은 어떻게 해지 하나요?
FLO 이용권이더라도 NUGU 앱에서 구매한 이용권은 NUGU 앱에서만 해지할 수 있습니다. NUGU 고객센터로(1670-0110) 문의하시면 해지 할 수 있습니다.
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정산] 미성년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도 정산을 받을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수익 정산 시 별도의 서류가 필요하지 않으며 정산 가능해요.
FLO 회원 명의 = 제작자 상세 정보 = 정산 신청자 정보/은행정보가 모두 일치해야 정산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려요.
플로 [결제/해지/환불] 내가 고른 패키지 이용권은 어떻게 해지 하나요?
'내가 고른 패키지' 이용권은 SKT에서 제공하는 할인 이용권으로 FLO에서는 해지할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대리점과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운영] 등록한 콘텐츠가 저작권 침해에 해당되면 어떻게 되나요?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는 쾌적하고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콘텐츠 운영에 대한 규제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요.
운영자의 모니터링에 의해 저작권 침해에 해당되는 경우 크리에이터분들께 콘텐츠를 수정하실 수 있도록 사전 안내(문자) 및 유예 기간을 드리고 있습니다.
안내해 드리는 내용에 따라 기간 내 저작권 침해에 해당되는 구간의 클립을 수정/제거 후 조치사항을 아래 경로를 통해 접수 부탁 드립니다.
적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증빙을 할 수 있는 경우에도 소명 양식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혹, 기간 내 수정되지 않거나, 올바른 수정이 되지 않았을 경우, 증빙 자료가 접수되지 않는다면 부득이하게 FLO 운영자에 의해 에피소드 중지 처리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중지될 경우에도 소명 양식에 따라 접수해 주시면 운영자가 확인 후 해제도 가능하니 안심하세요.)
- 접수 경로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콘텐츠 소명 양식]
플로 [결제/해지/환불] 이용중인 이용권의 자동결제가 실패되어, 재결제를 하고 싶어요
잔액 부족, 카드 변경으로 인해 결제에 실패하였다면 결제수단 변경을 통해 기존 이용권 재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FLO 홈 화면 오른쪽 상단 ‘이용권’ - 'MY' - '결제수단관리' - '결제수단 변경하기' 내 원하는 결제 수단 선택 후, 결제 진행]
- iOS
[FLO 브랜드 사이트 접속 (https://music-flo.com/ –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 왼쪽 상단 [≡] 버튼 '이용권' 선택 – 'MY' - '결제수단관리' - '결제수단 변경하기' 내 원하는 결제 수단 선택 후, 결제 진행]
결제 진행시, 정기적으로 결제가 가능한 수단으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운영] 도서 낭독, 영화, 드라마 리뷰 콘텐츠를 제작/등록해도 되나요?
도서, 영화, 드라마 등에 대한 주관적인 느낌, 관련된 경험을 에피소드로 제작하는 것은 문제되지 않지만, 구절/대사 낭독, 리뷰 콘텐츠 제작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은 후 에피소드를 제작 및 등록할 수 있어요.
타인의 저작물 이용 시 증빙 자료(저작물 이용 승인서) 접수가 필요하며, 허락없이 책의 일부 구절, 영화/드라마 대사를 그대로 언급하실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요.
- 접수 경로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콘텐츠 소명 양식 > 저작물 이용 승인서]
단, 저작권 보호기간이 만료된 저작물을 이용하실 경우 별도의 이용 허락이나 승인절차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공유마당] 등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저작권이 만료된 저작물이나 공공저작물, 지적재산권자가 기증한 저작물의 정보와 저작물 파일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출처: FL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
'IT&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로 [플레이어/재생목록] FLO에서 서비스 하는 음질과 데이터 사용량이 어떻게 되나요? (0) | 2023.07.23 |
---|---|
플로 [회원정보/로그인] ID/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3.07.20 |
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기능] 오디오 녹음/편집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0) | 2023.07.17 |
플로 [사용 TIP] V컬러링 영상은 무엇인가요? (0) | 2023.07.13 |
플로 [사용 TIP] 내가 리스트를 공개하고 싶어요! (0) | 2023.07.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