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 [이용권/요금] 번호 변경 후 SKT 무료 이용권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발급방법을 알려주세요.
번호이동의 경우 통신사 변경으로 SKT 무료이용권이 발급되지 않으며, 전화번호만 이동한 경우 기존 전화번호 아이디에 이용권이 발급되었을 수 있습니다. 상세한 확인을 위해 채팅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정보와 문의사항을 전달해 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FLO [이용권/요금] 사용중인 이용권을 다른 이용권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이미 구매한 이용권을 변경하고 싶으신가요? FLO에서는 이용권을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이용권은 결제 완료 후 즉시 해지되며, 변경하여 구매한 이용권이 사용됩니다.
이 때 최종 결제 되는 금액은 사용 중 이용권의 잔여 금액은 변경하여 구매할 이용권에 할인액으로 반영 됩니다.
단, 이용권 변경은 월 1회로 제한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또한 이용권 변경 전 프로모션 할인 또는 혜택 이용권을 이용중이셨다면 혜택 종료 후 변경해주세요! 변경 진행시 할인,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이용권이 청약철회 대상일 경우 사용 중 이용권은 자동 결제 취소가 되며, 변경하여 구매할 이용권의 정상가 결제가 진행됩니다.
FLO [이용권/요금] 이용권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나요?
SKT 고객 월 100회 무료 이용권, 프로모션 쿠폰 등 무료 이용권 이용 중에는 유료 이용권을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권 추가 구매 시, 유효기간이 빠른 이용권의 횟수부터 차감되며 사용중인 이용권이 모두 소진된 후 다음 이용권의 횟수가 차감됩니다. [유료이용권을 이용 중이신 경우] 유료이용권은 중복 구매가 불가합니다.
FLO [이용권/요금] Artist&FLO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이 무엇인가요?
Artist&FLO 는 FLO의 부가서비스로,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을 보유해야만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은 Artist&FLO 의 상품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Artist&FLO <EXO> 의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은 [올인원 무제한 듣기 3개월] 입니다.
FLO [이용권/요금] Artist&FLO 와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이 구매되지 않아요.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던 FLO 이용권 종류에 따라 Artist&FLO 전용[올인원 무제한 듣기 3개월] 이용권 구매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해당 이용권의 구매 처리 문의는 고객센터 1800-0654(유료, Artist&FLO 전용 고객센터 번호) 또는 1:1 문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FLO [서비스문의/오류] FLO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FLO는 원하는 음악을 물 흐르듯 끊임없이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음악 서비스 입니다.
1) 매일 나에게 맞게 달라지는 홈
쓰면 쓸수록, 나에게 맞추어 홈 화면이 달라집니다.
음악을 많이 들을수록 내 취향의 음악을 만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취향선택과 사용패턴에 따라 좋아할 만한 플레이리스트를 보여주고, 좋아하는 아티스트 및 장르 중심으로도 음악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2)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멀티 캐릭터
캐릭터마다 꼭 맞는 좋은 음악을 추천드립니다!
한 사람당 3개까지 캐릭터를 만들어 별도의 재생목록, 보관함을 관리할 수 있으며 캐릭터 별 사용 패턴에 따라 고객님에게 가장 적합한 음악을 추천 합니다.
3) 곡 단위 감상을 플레이리스트 위주 감상으로 수천 곡 안에서 헤메지 않도록 플레이리스트는 그룹 단위로 구분되게!
곡단위 재생은 물론 플레이리스트 단위로도 음악을 감상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리스트 전체듣기를 선택하면 재생목록에 그룹별로 플레이리스트 이름이 표시되어 더욱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그룹별로 위치를 옮기거나 빠르게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FLO 홈페이지에서 확실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music-flo.com/
FLO [서비스문의/오류] FLO 플레이어가 무엇인가요?
많은 고객님들께서 요청해주신 FLO 플레이어를 사용해보세요. Windows과 Mac OS에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편리하게 FLO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FLO 플레이어는 듣기(스트리밍)을 지원하며, 저장 및 다운로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영상 서비스 또한 지원하지 않으며, 앱에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FLO [서비스문의/오류] FLO 플레이어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Windows용]
FLO 웹사이트 하단 ‘FLO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Window 7 버전에서는 설치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설치되지 않는 경우, Chrome 브라우저에서 FLO 이용 부탁 드립니다.
[Mac용]
FLO 웹사이트 하단 ‘FLO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FLO 플레이어는 OS버전 11 (Big Sur) 이상부터 지원합니다.
설치 후, 최초 실행 시 ‘FLO’은(는) 인터넷에서 다운로드된 앱입니다. 열겠습니까? 라는 메세지가 노출되면 ‘열기’를 눌러주세요.
출처: 플로 자주하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음악 저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7.28 |
---|---|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Artist&FLO가 무엇인가요? (0) | 2023.07.27 |
플로 [플레이어/재생목록] 영상의 곡을 내 재생목록에 담고 싶어요. (0) | 2023.07.24 |
플로 [플레이어/재생목록] 재생목록에 있는 곡과 플레이리스트 순서를 변경할 수 있나요? (0) | 2023.07.22 |
플로 [회원정보/로그인] 대표캐릭터는 어떻게 변경해야 하나요? (0) | 2023.07.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