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엔크린 - 모바일쿠폰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나요?

by 아자리아G 2023. 8. 11.
 

EnClean - 모바일쿠폰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나요?
SK주유소/충전소 중 모바일쿠폰 사용 가능한 주유소/충전소에서 일정금액 이상 주유/충전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쿠폰 종류에 따라 사용이 제한이 될 수 있으니, 사용 가능한 주유소/충전소 확인 및 사용방법은 고객행복센터(1599-0051 / 1588-0051)로 문의하시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nClean - 홈페이지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비밀번호는 EnClean.com 로그인 후 [My enclean] → [회원정보관리] → [기본정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홈페이지 로그인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라면 고객행복센터로 (1599-0051/1588-0051) 본인께서 직접 문의해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nClean - 포인트 사용 시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OK캐쉬백 포인트 유효기간은 캐쉬백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nClean - 오프라인으로도 제안서 제출이 가능한가요?
오프라인 접수는 불가합니다.






EnClean - 외국인의 경우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Enlean.com 회원 가입 시 모바일 인증 후 가입하실 수 있으며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현재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 가입이 불가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99/1588-005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nClean - 파일 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업로드 하시는 파일명에 .(마침표)가 있다면 확장자를 잘못 인식하여 업로드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마침표)가 있다면 .(마침표)를 지우신 후, 파일명을 변경하여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안서 파일용량이 15MB를 초과하여 접수가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용량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엔크린 고객센터 (1599-0051/ 1588-0051) 또는 닷컴 내 고객센터 1:1 문의 페이지에서 이메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nClean - 제휴할인 서비스는 제휴사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제휴사 중 일부 가맹점이 제외되거나, 일부 품목만 제외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EnClean.com [엔크린보너스카드] → [제휴사 안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츨처:엔크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enclean.com/front/faq/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