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배송 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신청서 작성 시 유심을 함께 신청하신 경우 남겨주신 연락처로 개통전문 상담원이 순차적으로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바로 개통이 필요하신 경우 개통상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개통상담 고객센터 이용안내
- 개통상담 대표번호 : 1899-0034(유료)
- 운영시간 : 월~토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공휴일 휴무)
KT M모바일 - 데이터쉐어링도 셀프개통 가능한가요?
네, kt M모바일에 모회선이 이미 개통되어 있고, 결합 가능한 요금제일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상품소개 → M모바일 추가 혜택 → 데이터쉐어링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content/mySharingView.do
KT M모바일 -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 후 간편하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및 납부 → 납부방법 변경]
※변경요청하는 회선으로 SMS 인증번호 발송(본인명의 타회선으로 변경하여 인증 불가)
※본인 명의의 카드, 통장만 가능
※통장의 경우 추가적인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납부방법 카드로 변경 시 납입회차 1회차(11~14일)로 자동등록
KT M모바일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유심을 구매한 고객이 온라인∙오프라인 본사/대리점 방문 없이, 직접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방문 및 개통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유심을 바로 개통해 사용하고자 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개통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KT M모바일 - 망내 1회선 지정이 무엇인가요?
망내 1회선 지정은 KT망을 사용하는 1회선을 지정하는 것으로 망내 지정 1회선 무료 음성통화 제공되는 요금제 사용시 망내 1회선 지정이 필요합니다.
지정된 회선 변경은 매월 1회만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지정된 회선이 KT망이 아닌 다른 망으로 이동하거나 해지할 경우, 음성통화 초과 과금 발생 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 5G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전용 5G유심으로 변경해야 하나요?
5G 서비스를 제약없이 사용하기 위해 5G 전용유심이 있습니다만 LTE 유심을 사용해도 5G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개통 후 LTE요금제변경이나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시 5G단말기에 인식되어있는 상태로 변경처리는 어려우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엠모바일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엠모바일 - USIM과 eSIM 중 먼저 개통해야 하는 것이 있나요? (0) | 2023.10.05 |
---|---|
KT 엠모바일 - 가입시 제공되는 프로모션 할인혜택은 언제까지 적용되나요? (0) | 2023.10.03 |
KT M mobile - 데이터쉐어링 데이터는 얼마나 사용 가능한가요? (0) | 2023.09.27 |
KT M mobile - 무제한 & 기본제공의 경우 제한이 별도 없나요? (0) | 2023.09.25 |
KT M mobile - 이벤트 보고 신청했는데 사은품은 언제오나요? (0) | 2023.09.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