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IP

KT 엠모바일 - USIM과 eSIM 중 먼저 개통해야 하는 것이 있나요?

아자리아G 2023. 10. 5.

KT M mobile - USIM과 eSIM 중 먼저 개통해야 하는 것이 있나요?
개통순서는 상관 없습니다.(USIM보다 eSIM을 먼저 개통해도 무관)





KT M mobile - 휴대폰으로 네비게이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kt에서 운영중인 원네비를 이용 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M mobile - 약정기간 내 다른 단말기를 신청하여 기기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 되나요?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개통하신 경우, 잔여 약정기간이 180일 이내로 남았다면 기기변경 시 *위약금 유예처리가 가능합니다.

*위약금 유예 : 최초 개통한 약정기간 만료일까지 사용을 약속하고 기기변경으로 인한 약정을 새로 가입하는 방식.

최초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유예했던 위약금은 청구하지 않으나, 최초 약정기간이내 해지 시, 기기변경 시 유예된 위약금 + 기기변경 시 새로 가입된 약정의 위약금을 모두 청구 함.





KT M mobile - 정회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진행 완료 시 정회원 인증이 완료 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정회원 인증(M모바일 회선 SMS인증)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updateForm.do






KT M mobile - Wi-Fi만 잡을 수 있게 핸드폰 설정을 할 수 있나요?
핸드폰 기기상에서 무선데이터 접속여부를 차단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 시 Wi-Fi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OFF / Wi-Fi ON
※ 아이폰 : 설정 → 셀룰러 → 셀룰러 데이터 OFF / Wi-Fi ON




KT M mobile - 영상통화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초과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현재 발송되고 있는 초과 사용량 문자의 경우 음성 또는 영상통화료로 발송 되고 있습니다.
영상 통화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음성 통화로 인한 초과요금이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KT M mobile - 데이터함께 ON 에서 기본제공량을 다 사용하면 충전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가입하신 부가서비스에 따라 제공량을 모두 사용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로 충전상품을 가입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최대 3회 충전 가능)

※ 로밍 중인 경우 고객센터(+82-2-810-6300)
※ 국내영업시간(09:00~12:00 / 13:00~18:00)기준으로 상담 가능합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이 글도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