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 셀프개통 할 때 사은품 선택이 안돼요.
kt M모바일 다이렉트몰은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Chrome) or 엣지(Edge)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Chrome) or 엣지(Edge)으로 접속하시어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KT M mobile - 유심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
네, 유심이 불량일 경우 개통하신 대리점에서 동일한 유심으로 무상교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몰(www.ktmmobile.com 또는 알뜰폰 허브사이트(www.mvnohub.kr를 통하여 신청 및 개통하신 고객은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문의부탁드립니다.
KT M mobile - 미성년자 사용량 초과 시 법정대리인에게 통보되나요?
일반 요금제 (3G, LTE 후불요금제) 사용중이며 '자녀 정보료 알리미' 서비스를 가입하신 경우, 전산상 최초 등록 된 법정 대리인 연락처로 사용량 소진 시 통보문자가 발송 됩니다.
- 발송 기준 : 데이터 / 문자 / 국내통화료 (음성/영상) 잔여량 50% / 80% / 100% 소진시
- 참고사항 : 사용량에 따른 초과금액이 1,2,3,4,6,8,10,15만원 단위로 발송 (사용료 15만원 이후 5만원 단위로 발송)
KT M mobile - 약정없이 휴대폰을 구매하고 싶어요
후불 단말기는 약정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단말기를 홈페이지에서 선택 후 [무약정] 요금제로 가입/기기변경으로 약정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단, 단말기 대금은 할부로만 구매 가능합니다
KT M mobile - 편의점 유심 구입 후 가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하신 후 홈페이지에서 셀프개통하기 or 상담사 개통 신청을 통해 개통 가능 합니다.
홈페이지 가입 시 (신용카드or네이버인증서or토스인증서or범용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셀프개통 이용가능 시간 :
- 신규가입 : 08:00~19:00
- 번호이동 : 10:00~19:00 (일요일, 설/추석 당일 제외)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FormDesignView.do
KT M mobile - eSIM만 단독으로 개통 가능한가요?
eSIM은 개통 시 SIM을 발급할 단말기를 입력해야만 개통 가능합니다.
단말 정보 입력 없이 eSIM만 단독으로 개통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KT M mobile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나밍(naming) 진행 : 개통 완료 된 후 기지국과 연결, 단말기에 가입한 휴대폰 번호를 등록 하는 것
단말기 키패드(전화번호 입력 화면) →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 팝업 → 자동으로 전원 재부팅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가능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