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 |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구비 서류나 신청서 작성 없이, 본인 인증(ARS(자동 응답 시스템)인증) 후 즉시 번호변경이 가능하며, 본인이 신청하는 경우 신분증, 휴대폰 지참 후 가까운 KT플라자 또는 대리점으로 방문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올레 KT 모바일 |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신청하시면 상담사가 신청내역 확인 통화 후, 택배로 배송됩니다.
■ 분실임대폰 택배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ktcom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임대폰 신청
- 마이 케이티 앱 : 메인화면 좌측 상단 '≡' 표시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임대폰 신청
모바일 > 스폰서
올레 KT 모바일 | 요금할인(선택약정)에 약정기간이 있나요?
요금할인(선택약정)은 1년(12개월), 2년(24개월) 약정 시 제공됩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올레 KT 모바일 | 임대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분실이나 고장/파손으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임대폰을 대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장/파손의 경우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M&S 대리점 또는 KT플라자로 방문 시 대여 가능하며, 분실 임대폰 신청이 필요한 경우 하단 경로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모바일 > 스폰서
올레 KT 모바일 | 기존 고객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 고객도 대상단말/대상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고, 스폰서 약정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