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청구서 수령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납부정보 → 명세서 정보변경 버튼 클릭 → 변경 유형 선택 및 변경 버튼 클릭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billWayChgView.do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KT M 모바일 - USIM+USIM 조합의 듀얼 SIM도 가능한가요?
국내 출시 단말의 경우 하드웨어적으로 USIM슬롯이 1개이기 때문에 불가합니다.
해외 자급제 단말 중 USIM 슬롯이 2개인 경우라면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장기정지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정지 사유 별로 서류가 필요합니다.
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서류]
- 군정지 : 초본(입영사실확인필수) or 입영확인서
- 해외체류 : 비행기티켓, 입학허가서,출입국 사실증명서 등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 행방불명 : 행방불명 신고서(경찰서 접수)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 셀프개통 신청 시 번호이동 인증은 하루에 몇 번까지 가능한가요?
번호이동 사전인증은 사용중인 톤신사에서 1일 최대 7회까지 진행 가능합니다.
만약 일일 7회이상 인증을 시도하신 경우 다음날 다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M 모바일 - 번호이동 제한 기간 해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제한 기간 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작성 및 접수가 필요합니다.
※ 경로 : http://www.ktoa.or.kr → (하단) 민원게시판 → 이동전화 번호이동 → [공지] 이동전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직접 발급이 불가할경우 개통센터 상담사 연결 후 이메일 or FAX 발송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 kt M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 타사이용시 1899-0034(유료)
- 이용시간 : 09:00~18:00
KT M 모바일 - 재약정은 어떻게 하나요?
114 (엠모바일 연결 시 무료) 또는 1899-5000(유료) 고객센터 연결 시 재약정 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홈페이지 신청]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및 납부 → 요금할인 재약정 신청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엠 MOBILE - 채팅+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3.11.22 |
---|---|
KT 엠 MOBILE - 휴대폰(단말기) IMEI 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0) | 2023.11.19 |
KT 엠 MOBILE - 가입신청서를 중복으로 작성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23.11.13 |
KT 엠 MOBILE - 번호이동으로 단말기를 구매 할 경우 수령 전까지 이전 통신사 유심을 사용하면 되나요? (0) | 2023.11.07 |
KT 엠 MOBILE - 휴대폰 가입신청을 작성하려는데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 (0) | 2023.11.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