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IP

KT 엠 MOBILE - 청구서 수령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아자리아G 2023. 11. 16.

KT M 모바일 - 청구서 수령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납부정보 → 명세서 정보변경 버튼 클릭 → 변경 유형 선택 및 변경 버튼 클릭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billWayChgView.do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KT M 모바일 - USIM+USIM 조합의 듀얼 SIM도 가능한가요?
국내 출시 단말의 경우 하드웨어적으로 USIM슬롯이 1개이기 때문에 불가합니다.
해외 자급제 단말 중 USIM 슬롯이 2개인 경우라면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장기정지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정지 사유 별로 서류가 필요합니다.

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서류]
- 군정지 : 초본(입영사실확인필수) or 입영확인서
- 해외체류 : 비행기티켓, 입학허가서,출입국 사실증명서 등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 행방불명 : 행방불명 신고서(경찰서 접수)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 셀프개통 신청 시 번호이동 인증은 하루에 몇 번까지 가능한가요?
번호이동 사전인증은 사용중인 톤신사에서 1일 최대 7회까지 진행 가능합니다. 
만약 일일 7회이상 인증을 시도하신 경우 다음날 다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M 모바일 - 번호이동 제한 기간 해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제한 기간 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작성 및 접수가 필요합니다.

※ 경로 : http://www.ktoa.or.kr → (하단) 민원게시판 → 이동전화 번호이동 → [공지] 이동전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직접 발급이 불가할경우 개통센터 상담사 연결 후 이메일 or FAX 발송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 kt M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 타사이용시 1899-0034(유료)
  - 이용시간 : 09:00~18:00





KT M 모바일 - 재약정은 어떻게 하나요?
114 (엠모바일 연결 시 무료) 또는 1899-5000(유료) 고객센터 연결 시 재약정 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홈페이지 신청]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및 납부 → 요금할인 재약정 신청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이 글도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