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신한요금제 이용하면 쿠폰이 제공된다 들었어요. 쿠폰은 어떻게 받나요?
[ 신한SOL 쿠폰 적용 ]
■ 요금제 신규 / 변경 익월 15일경 신한 앱(SoL) 에서 쿠폰 확인 가능 합니다.
※ 쿠폰 유효기간 : 쿠폰 발급 익월 말까지 사용가능
■ 가입월 기준으로 커피쿠폰 or 배달 앱 쿠폰이 제공됩니다.
■ 신한 앱(SoL) 쿠폰 확인 방법 : 신한 앱(Sol)의 내 정보 Care(My Care 하단) → 쿠폰 메뉴의 ‘스페셜 쿠폰’
※ 쿠폰함 內 쿠폰 없을 경우 신한 고객센터(1577-8000)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 가입을 위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최소 만4세 이상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유심에 설정한 PIN번호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유심에 설정한 PIN번호를 3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하면 락(PUK)이 걸리므로 입력은 주의깊게 해주셔야합니다.
PIN을 3회 연속 잘못 입력한 경우에는 PUK 번호를 조회하여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 PUK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o 휴대폰에서 직접 PUK번호 입력하여 PIN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PIN 3회 오입력 → PUK잠김 → PUK번호입력 → PIN재설정
- 휴대폰에서 PUK번호 입력 시 입력 횟수 카운팅되며, 횟수는 휴대폰 액정에 팝업됩니다.
■ PUK번호를 모르는 경우 본인인증(신용카드 or 네이버인증서 or PASS인증서 or toss인증서 or 범용인증서) 후 홈페이지를 통한 확인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가입정보 조회/변경 → 유심PUK번호 열람신청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reqUsimPuk.do
※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PIN 초기 번호는 '0000' 입니다.
KT M 모바일 - 휴대폰에서 셀프개통 시 신분증 스캔하기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분증 스캔하기 오류로 발급일자가 잘못 입력된 경우,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발급일자를 수기로 수정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착신전환 서비스 가입 후 등록 가능하며 등록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멘트 설정 방법 : [ * ] + 71 + 연결희망번호 + [ * ] + 통화 + 완료 멘트 송출
※ 멘트 설정 방법 : [ * ] + 71 + 연결희망번호 + 통화 + 완료 멘트 송출
※ 설정 해제 방법 : [ * ] + 710 + 연결희망번호 + 통화+ 완료 멘트 송출
※ 멘트 : 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