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이용이 안될 때에는 인터넷연결 확인과 기가지니와 TV가 HDMI 케이블로 잘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가지니 기기의 전원을 재부팅하시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서비스 장애가 지속될 시에는 kt 고객센터(100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사용 중 이상이 발생한 경우 kt고객센터(100번)로 접수해 주세요.
상세한 안내 및 필요 시, A/S 처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멜론] 기가지니 뮤직팩으로는 멜론 전곡 듣기가 안되나요?
기가지니 뮤직팩은 지니뮤직 전곡듣기가 가능한 상품으로 멜론 서비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멜론] 멜론 Player 배경이미지는 어떻게 바꾸나요?
멜론 서비스 실행 후 "지니야, 배경이미지 바꿔줘"라고 말씀하시거나 player화면에서 리모콘으로 상단의 ‘모드’ 를 누르시면 하단에 원하시는 배경이미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멜론] 뮤직서비스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단말이나 모바일앱에서 뮤직서비스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기가지니 모바일앱(G앱) : 우측 슬라이딩 메뉴(≡ 햄버거 버튼) > 뮤직서비스 설정 > 연결된 기기별로 음악재생 요청 시 재생할 플레이어를 지정하고 로그인도 가능|
기가지니 1,2 단말 : ‘설정 > 뮤직서비스 설정’
기가지니3, A 단말 : ‘설정 > 설정 > 기가지니 서비스 설정 > 서비스 설정 > 뮤직설정’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멜론] 멜론ID는 어떻게 연결(로그인)하나요?
기가지니 단말과 페어링된 기가지니 모바일앱(G앱)에서만 가능합니다.
페어링 후 우측 상단 메뉴 버튼(≡) > 뮤직서비스 설정 > 연결된 기기별로 음악재생 요청 시 재생할 플레이어를 지정하고 로그인 가능
출처: 기가지니
많이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IT&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우리집 갤러리] 전시 (또는 작품) 을 감상중, 원하는 작품을 음악 없이 계속 감상할 수 있나요? (0) | 2024.05.17 |
---|---|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멜론] 멜론에서 음악을 들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24.05.11 |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지니뮤직] 지금 듣고 있는 곡과 비슷한 음악을 듣고 싶어요. (0) | 2024.05.05 |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지니뮤직] 지니뮤직에서 듣던 마이앨범을 듣고 싶어요! (0) | 2024.05.02 |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케이뱅크] 케이뱅크 스마트폰에서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현황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0) | 2024.04.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