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일상

Olleh KT 집전화 [일반전화] 고장나면 A/S 비용을 부담해야하나요?

아자리아G 2021. 3. 5.

KT 올레 집전화 [자주찾는 질문] [일반전화] 고장나면 A/S 비용을 부담해야하나요?
KT 일반전화 교환기 장애 또는 KT 일반전화 배선의 불량이나 장애 등 KT 귀책사유인 경우 A/S 출동비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2020.07.01일부터 일반전화 단말기 고장, 구내시설 장애(고장), 고객부주의(사용미숙) 등 출동 시, 고객 사유로 명확히 판명된 경우 KT 엔지니어 출동비 11,00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KT 올레 집전화 [자주찾는 질문] 일반전화 이사하면 출동비 부과되나요?
네, 일반전화 설치장소변경 시 27,500원 출동비 부과됩니다.(부가세 포함)
(2020.07.01일 접수분부터 적용)


KT 올레 집전화 [자주찾는 질문] 집전화에서 특정번호를 차단할 수 있나요?
받기 싫은 전화등 지정한 번호를 일반전화에서 수신차단할 수 있는 지정번호 수신차단서비스가 있습니다.
특정번호 10건 차단이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료는 1,100원(1,000원)입니다.


KT 올레 집전화 [자주찾는 질문] [유무선 링고] 휴대폰에서도 현재 일반전화에 등록한 홍보 음원(유무선 링고 음원)이 똑같이 나올 수 있는 서비스가 있나요?
네, 일반전화/홈인터넷전화 고객이 링고비즈프리미엄 또는 링고비즈플러스 가입 중이면 플러스링을 신청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플러스링
- 유선전화 홍보 멘트를 임/직원 모바일에도 제공(모바일로 착신 또는 직접 걸어도 제공)
- 링고비즈 플러스, 링고비즈 프리미엄에 한해 가입 가능
- KT/SKT 모바일만 가입 가능(MVNO, 선불폰 가입불가)하며, 유선 전화당 최대 100대 가입 가능
- 서비스이용료 : 2,200원(모바일 대당, 부가세포함)


KT 올레 집전화 [자주찾는 질문] [KT 집전화 패스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패스콜은 통화중이나 부재중에 걸려온 전화를 다른 전화나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받는 서비스이며, 특히 외부에서도 전화(1545)로 연결된 전화번호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요금 : 1,100원/월(부가세포함)
■ 1545 이용방법
ㅇ 유선전화 : 1545 ▶ 지역번호 포함한 패스콜 가입번호+비밀번호 ▶ # 
ㅇ 핸드폰 : 패스콜 가입지역 지역번호+1545 ▶ 지역번호 포함한 패스콜 가입번호+비밀번호 ▶ #


KT 올레 집전화 [자주찾는 질문] [KT 집전화 스마트착신]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스마트착신은 다양한 착신전환옵션으로 최대 4대의 착신번호로 착신전환하는 서비스이며, 착신번호는 KT 집전화, 홈 인터넷전화 및 이통3사 모바일(모바일은 최대 1대) 가능합니다.
■ 착신전환옵션
ㅇ 순차착전 : 가입번호가 통화중/부재중일 때 착신번호에 벨 울림
ㅇ 동시착전 : 가입번호와 착신번호에 동시에 벨 울림 
ㅇ ARS착전 : 가입번호에 걸려가면 ARS멘트를 청취한 후 착전번호(1~4)를 눌러 착신
■ 월정액 요금 : 3,300원/월(부가세포함)
■ 통화료 : 착신구간별 통화료 부담 주체 상이.

이 글도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