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모바일 [FAQ] 중계기(소형 광폭기) 설치 방법을 알려주세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114)로 문의 후 중계기 설치에 관련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신청하였다고 하여 바로 설치되는 것이 아니라 주변의 전파상태 등 해당 지역을 직접 방문하여 확인을 통해 중계기 설치가 가능할 수도 있고, 설치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olleh KT 모바일 [FAQ] 중고, 해외구입, 제조사 매장에서 구입한 단말기가 생겼어요. KT에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이 가능한 단말기일 경우 현재 사용하고 계신 KT 유심을 장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T에 가입한 유심이 없거나,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유심이 아닌 새로운 유심으로 사용하기 원하신다면 가까운 대리점 방문하여 개통하여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olleh KT 모바일 [FAQ] [스마트 스폰서] 전용요금제가 아닌 타요금제로 변경을 하면 할인금액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변경하신 시점부터 할인이 중단됩니다.
다만, 약정 종료 전에 전용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변경하신 요금제에 맞춰 다시 할인이 제공됩니다.
※ 약정과 배타되는 요금제로 변경하시는 경우에는 약정이 해지되고, 할인 반환금이 발생되며, 다시 전용 요금제로 바꾸시더라도 할인이 재개되지 않습니다.
olleh KT 모바일 [FAQ]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 경로는 하단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ㅇ 이용 가능한 사이트를 통해 신청 (포탈, 게임, 쇼핑 등)
ㅇ 앱가입, 휴대폰번호보호 고객센터(1599-0274), 홈페이지( wwwipns.kr)
olleh KT 모바일 [FAQ] LTE안심QoS옵션은 무엇인가요?
LTE일반형 요금제 가입 후 데이터 기본 제공량 소진 시 최대 400Kbps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월 이용요금은 부가세 포함 5,500원입니다.
■ 유의사항
ㅇ LTE 데이터 선택, Y24, 데이터 ON 요금제 등 요금제에 따라서 등록 불가할 수 있습니다.
ㅇ 가입일 다음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7월 15일 가입 신청 시 8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olleh KT 모바일 [FAQ] 문자메시지 수신시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와요
문자메시지 보관함이 여유가 있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수신/발신 보관함을 모두 비우고 전원을 껐다가 켠 후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휴대폰을 소지하고 해당 휴대폰 A/S 센터로 방문하셔서 휴대폰 점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IT&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올레 [모바일] SMS로 전송했는데 등기문자(멀티메일)로 전송이 돼요. (0) | 2021.03.19 |
---|---|
KT 올레 [모바일] 집에 중계기가 설치되어있는데 통화품질이 좋지 않아요 (0) | 2021.03.18 |
KT 모바일 [LTE 데이터 룰렛]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나요? (0) | 2021.03.16 |
KT 모바일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란 무엇인가요? (0) | 2021.03.15 |
KT 모바일 KT와 SKT간의 (통신사간) 휴대폰 변경이 가능한가요? (0) | 2021.03.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