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일상

KT 올레 [모바일] SMS로 전송했는데 등기문자(멀티메일)로 전송이 돼요.

by 아자리아G 2021. 3. 19.
 

olleh KT 모바일 [FAQ] SMS로 전송했는데 등기문자(멀티메일)로 전송이 돼요.
문자 전송 시 상대방의 번호 입력 후 마지막에 #를 붙이지 않았는데도 등기문자로 전송이 된다면 휴대폰 상의 기능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휴대폰 기능설정 방법은 휴대폰 제조 업체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일반 유선전화 및 다른 휴대폰으로 1588-0010,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 +통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olleh KT 모바일 [FAQ] T머니 모바일충전 방식 중 휴대폰 결제로 모바일 충전이 안돼요.
아래의 경우가 아닌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만 19세 이상만 <휴대폰 결제> 를 이용해 모바일 충전 가능 합니다.
② 법인 명의 휴대폰은 <휴대폰 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법인명의 휴대폰 이라도 신용카드 및 텔레뱅킹 방식의 충전은 가능 합니다.
③ 이용요금 미납 고객 등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olleh KT 모바일 [FAQ]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이용시 택배 비용이 부과되나요?
분실 임대폰 택배 임대 시에는 한진택배로 발송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반납은 유료이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택배사로 반납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ㅇ 임대폰 불량에 의한 반송 시에는 택배 비용을 당사가 부담합니다.
    단,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타 택배 이용하여 착불 발송 시 반송처리 됩니다.


olleh KT 모바일 [FAQ] 유심 이동 후 기존에 구매한 콘텐츠 사용 및 어플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한 새 휴대폰에 다시 다운로드 받으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ㅇ 어플 재다운로드시 요금부과 여부는 콘텐츠 마켓(구글 플레이 스토어,앱스토어) 사업자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ㅇ 어플에 따라 단말이 바뀌었을 때 재인증이 필요할 수 있으며, 기존 단말에 다운로드한 어플에 저장된 내용이 모두 삭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olleh KT 모바일 [FAQ] 번호변경 후 유심카드에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는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등록(OTA)을 하지 않으면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이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가까운 대리점이나 KT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고객센터(☎ 114)를 통해 원격으로 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