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모바일 [FAQ]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을 사용하다가 남은 데이터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
LTE 데이터쿠폰 등록(쿠폰사용) 이전에는 타인에게 선물이 가능하지만(등록하지 않은 쿠폰 PIN번호를 타인에게 전달), 쿠폰 등록 이후에는 데이터 잔여량과 관계 없이 타인에게 남은 데이터 양도(선물)는 불가능하며 쿠폰 등록한 고객님께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단, 쿠폰 사용 후 1년까지 데이터가 자동 이월되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olleh KT 모바일 [FAQ] KT를 사용하고 있는 다른 사람이 내 휴대폰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보호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내 휴대폰에 KT를 사용하는 다른 고객의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사업자내 유심이동)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단,휴대폰보호서비스 설정하여도 타사 유심 이동은 가능)
또한 휴대폰 자체에서 타 유심 제한 설정을 설정할 경우 내 휴대폰으로의 사업자 내/사업자 간 유심 이동을 막을 수 있습니다.
olleh KT 모바일 [FAQ] PUK은 무엇인가요?
PUK(Pin Unblock Key)은 PIN을 초기화할 수 있는 비밀번호입니다.
PUK은 네트워크에만 보관되어 있으며, PIN을 분실한 고객이 KT플라자로 방문하여 요청할 경우 네트워크를 조회하여 PIN을 초기화하게 되므로 2중의 안전장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이 PUK 마저 10회 연속 잘못 입력하게 되면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는 사용이 불가능하니 입력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olleh KT 모바일 [FAQ] 음성사서함 이용이 안돼요.
음성사서함으로 전환이 안될경우 휴대폰에서 "* + 52 + 통화버튼 + 확인음(딩동댕) + 종료버튼"을 눌러 음성사서함 기능을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도 음성사서함으로 전환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olleh KT 모바일 [FAQ] 문자 전송시 다른 번호가 보이는데 왜 이런건가요?
문자를 전송할 때 고객님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가 확인된다면, 번호변경 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변경하기 전 번호가 보인다면 번호등록 대신 OTA 발송이라는 인증절차 이후에 정상 이용이 가능하니 가까운 대리점이나 KT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고객센터(☎ 114)를 통해 원격으로 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olleh KT 모바일 [FAQ] 만 14세 이상~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명의로 통화내역 열람 시 대리인이 방문한다면 인감 증명서가 반드시 필요한가요?
인감증명서 유무에 따라 확인되는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인감증명서 있는 경우.
- 명의자 본인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이 필요하고 SMS(단문 메시지) 인증 후 제공됩니다.
■ 인감증명서 없는 경우.
- 이용요금 확인용(발신번호 일부 '*' 표시)으로만 통화내역 열람이 가능하며, 이 때 법정대리인에 한해서만 법정대리인 증명서류(가족관계등록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법정대리인 신분증 확인하여 SMS(단문 메시지) 인증 후 통화내역 열람이 가능합니다.
'IT&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올레 [모바일] [LTE-A] kt는 LTE-A서비스를 제공하나요? (0) | 2021.03.21 |
---|---|
KT 올레 [모바일] 실제로 유심만 이동하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1.03.21 |
KT 올레 [모바일] SMS로 전송했는데 등기문자(멀티메일)로 전송이 돼요. (0) | 2021.03.19 |
KT 올레 [모바일] 집에 중계기가 설치되어있는데 통화품질이 좋지 않아요 (0) | 2021.03.18 |
KT 올레 [모바일] 중계기(소형 광폭기) 설치 방법을 알려주세요. (0) | 2021.03.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