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머니] 거래내역 출력 시 "OZ Report Viewer" 프로그램 설치가 안 돼요.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으로 인해 발생되는 현상으로 브라우저를 '윈도우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로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T 머니] 통합회원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통합회원ID 하나로 홈페이지와 티머니앱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에는 홈페이지의 T마일리지와 모바일포인트가 각각 운영되어 별도로 충전 및 전환이 가능하였으나 통합회원으로 가입이 되면 모바일포인트와 T마일리지가 통합T마일리지로 통합관리되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 머니] 통합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모바일티머니앱/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모바일티머니앱:소득공제 등록/조회, T마일리지 사용하기 진행 시
홈페이지 : 구ID로 로그인 시도 시 통합회원 전환하기 (다음에 하기도 가능함)
단,신규회원경우 반드시 통합회원으로 가입진행됩니다.
[T 머니] 통합회원 가입 중 앱 서비스 이용여부를 잘못 선택하였습니다.
티머니 앱 서비스 이용여부에 따라 최적화된 가입화면이 제공됩니다. 서비스 이용여부를 잘못선택하였어도 휴대폰번호의 점유인증을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앱 서비스 ID를 찾아 통합회원으로 연계하여 드립니다.
[T 머니] [가입/본인인증] 모든 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IOS]
아이폰 중 iOS 버전 11.0.0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단, 스티커 티머니카드 기능(잔액조회, 채우기 등)은 아이폰 8 이상 단말기, iOS 버전 13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T 머니] [가입/본인인증] 본인인증 문자가 오지 않아요.
[AOS/IOS]
통신사에 따라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단. 지속적으로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수신차단 앱 설치 여부
2. 착신전환 여부
3. 수신차단 관련 통신사 부가서비스 가입 여부
4.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특정 발신번호 차단 여부
5.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SMS 문구에서 특정 단어를 차단하는지 여부 (예: Web 이라는 단어를 차단한 경우 등)
일부 통신사에서는 보안 강화를 위해 인증번호를 'PASS 앱의 Push 알림'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PASS 서비스에 가입하신 경우에는 앱을 통해 인증번호를 확인해주세요.
*PASS 앱이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간편본인확인 서비스입니다.
'IT&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머니] [제로페이알뜰교통]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카드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0) | 2020.12.31 |
---|---|
[티머니] [T마일리지] T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0) | 2020.12.30 |
[티머니] 시니어패스를 다른 사람이 사용하면 어떻게 되나요? (0) | 2020.12.30 |
T 머니 | 지하철 정기승차권 구입 방법 알려주세요 (0) | 2020.12.17 |
T 머니 | 사용하지 않은 1회용 교통카드 보증금 환급이 안돼요. (0) | 2020.12.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