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해지복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지복구를 위해서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지복구 기간]
- 신규가입 고객 일반해지 시 : D+3일 (해지일 기준)
- 번호이동 고객 일반해지 시 : D+2일 (해지일 기준)
- 번호이동 고객 직권해지 시 : D+2일 (해지일 기준)
[구비서류]
명의자 신분증
■ 셀프개통 이용가능 시간
- 신규가입 : 08:00~19:00
- 번호이동 : 10:00~19:00 (일요일, 설/추석 당일 제외)
KT 엠모바일 - kt엠모바일도 5G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지원하는 단말기가 5G 단말기라고 한다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경로 : 상품소개 → 요금제 → 요금제소개 → 5G요금제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rate/rateList.do
KT 엠모바일 - 소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되나요?
소액결제 자동결제의 경우 명의변경 시 자동 해제됩니다.
KT 엠모바일 - KT Wi-Fi 이용가능한 지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KT Wi-Fi zone 가능지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경로] 홈페이지 하단 → [서비스커버리지] 클릭 → [Wi-Fi] 클릭 후 주소(동) 검색
※ 바로가기 : http://coverage.kt.com/coverage?menuId=wifi
KT 엠모바일 - 해외로밍 중 투넘버플러스 번호 사용 가능한가요?
해외로밍시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 투넘버 서비스는 2022년 08월 01일부터 가입 중단되어, 신규 가입은 제한되었습니다.
KT 엠모바일 - 간편결제로도 수납이 가능한가요?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 페이를 통해 즉시수납 및 월 자동납부 신청도 가능합니다.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