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일상

KT 엠 MOBILE - 마이알뜰폰이라는 사이트가 있던데, 거기에서 엠모바일도 가입할 수 있나요?

by 아자리아G 2023. 11. 10.
 

KT M 모바일 - 마이알뜰폰이라는 사이트가 있던데, 거기에서 엠모바일도 가입할 수 있나요?
알뜰폰 상품 정보 확인부터 가입, 개통, 변경까지 한번에 가능한 KT 알뜰폰 전용 홈페이지로, 해당 사이트에서 엠모바일 선택 후 가입하시면 됩니다.

[ 마이알뜰폰 홈페이지 소개 ]
■ 사용량 확인부터 명세서 관리까지 한번에 사용가능
■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불편없이 마이 알뜰폰으로 간편하게 조회 가능

※ 바로가기 : https://ktmyr.com/fe/mypage/mypage/main/mypageMainIntroView.do





KT M 모바일 - 3G요금제로 가입했는데 LTE요금제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현재 사용중인 단말기와 USIM 유형에 따라 3G↔LTE↔5G요금제 변경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 wifi 서비스 사용거리(커버리지)는 얼마나 되나요?
무선서비스의 경우에는 무선 LAN 전파환경(옥내, 옥외)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AP의 출력과 설치 위치, 무선랜카드의 성능, 단말의 성능등에 따라 그 지표 값이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무선인터넷을 제공하는 AP 종류, 주변 환경 등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KT wifi 존 지역에 설치되는 AP 장비는 건물 내에서 통상적으로 AP 장비 위치를 기준으로 반경 40M 이내를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범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막힘이 없는 곳이라 하면 100~150M 정도 커버)

하지만 이 범위 내라고 하더라도 AP와 핸드폰 사이에 콘크리트 벽, 전파환경, 금속 성분의 장애물, 타전파의 간섭등이 전차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 사용 거리에 편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음영지역에서는 이와 같은 원인으로 KT wifi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 시 개통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나타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정확한 상담 도움 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 통화가 불가능할 때 상대방이 전화오면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가 있나요?
'캐치콜' 이라는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간편하게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 후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경로]
홈페이지 → 로그인 → 우측 상단 (≡) 클릭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신청 → 캐치콜서비스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