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채팅+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동의시 별도의 가입신청 없이 자동가입 되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삼성단말 : 안드로이드 OS 9.0(파이) 버전 이상 지원단말 (태블릿 제외)
※ 자급제 단말은 KT에 출시된 모델과 동일한 자급제 단말에 한해 이용가능
■ LG단말 : 안드로이드 OS 10(Q) 버전 이상 지원단말
※ 자급제 단말은 미지원
KT M 모바일 - 샐프개통 신청 시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명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셀프개통 시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명이 나오지 않는 경우, 대체 통신사명 참고하여 선택 후 신청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 대체 통신사명 ]
(주)씨제이헬로모바일 > CJ헬로비전KT/CJ헬로비전SKT
티플러스 > KCT/한국케이블텔레콤
더블비 > KT파워텔
몬티스타,메리큐 > MTT(엠티티)텔레콤
세븐모바일 > SK텔링크(재판매)
마이월드 > 머천드코리아KT/머천드코리아LG
서경휴대폰 > 서경방송
스마트모바일 > 스마텔/스마텔LG
프리텔레콜LG,인코스비 > 스페이스네트
아이즈모바일 > 아이즈비전SKT
앤알커뮤니케이션 > 앤텔레콤
플래시모바일 > 에이씨엔코리아KT/에이씨엔코리아LG
스노우맨,세종텔레콤 > 온세텔레콤
웰 > 위너스텔
모빙 > 유니컴즈
이마트 알뜰폰 > 이마트LG
유모비,U+알뜰모바일 > (주)미디어로그
여유텔레콤 > (주)와이엘랜드
이야기알뜰폰,큰사람컴퓨터 > 큰사람LG
인스코비,프리씨 > 프리텔레콤KT/프리텔레콤SKT
티플러스 > KCT/한국케이블텔레콤
이지모바일 > 코드모바일 / (주)코드모바일
리브모바일 > kb국민은행
(주)더원플랫폼, 아이플러스유 > (주)아이원
KT M 모바일 - 법인통장으로도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한가요?
법인 통장으로 자동이체 신청시에는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 대리인(명의자,대표자 아닐 경우)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요청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대표자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 서비스 변경 신청서 다운로드 : https://www.ktmmobile.com/cs/reqFormList.do → 6번 '서비스 변경 신청서'
[경로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보호 → 신청서식]
※ 고객센터 이용안내
- kt M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엠 MOBILE - 단말기 할부금을 중도완납 할 수 있나요? (0) | 2023.11.30 |
---|---|
KT 엠 MOBILE - 신한요금제 이용하면 쿠폰이 제공된다 들었어요. 쿠폰은 어떻게 받나요? (0) | 2023.11.28 |
KT 엠 MOBILE - 휴대폰(단말기) IMEI 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0) | 2023.11.19 |
KT 엠 MOBILE - 청구서 수령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0) | 2023.11.16 |
KT 엠 MOBILE - 가입신청서를 중복으로 작성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23.11.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