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일상

skylife - [모바일] 모바일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아자리아G 2022. 11. 12.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모바일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스카이라이프에서 제공되는 모바일 요금제는 사용자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요금제별 안내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요금제 변경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가입 후 정회원 로그인 시 가능)

단, 일부 요금제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처리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처리가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타사 핸드폰을 해지 후 스카이라이프로 신규가입한 경우 번호 변경 안내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번호 변경 안내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010번호연결서비스"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용 요금은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안내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010번호연결 안내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510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아이서치 서비스가 뭔가요?
명의자(자녀, 부모님, 어르신 등)가 가입하여 보호자를 등록해 주기적으로 명의자 위치를 보호자에게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아이서치 서비스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569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통화중 대기 및 해지는 휴대폰에서 아래와 같이 입력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 통화중 대기 가입 : *40 + 통화
- 통화중 대기 해지 : *400 + 통화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자녀 유해정보를 차단하는 서비스가 있나요?
미성년자 명의로 가입시 "네트워크 유해 차단(무료)" 부가서비스가 자동으로 가입됩니다.
네트워크 유해 차단 서비스는 핸드폰 무선데이터를 이용해 유해 웹사이트 접속시 이동통신사 시스템에서 이를 차단해주는 서비스





스카이라이프 - [모바일] 해외 로밍은 어떻게 하나요?
일반 로밍은 자동으로 전환되어 이용 가능합니다. (핸드폰에서 자동 로밍으로 설정시)

로밍 패키지 상품이 필요하신 경우 홈페이지에서 내용 확인하시고 고객센터(1588-3002)로 가입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skylife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이 글도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