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투넘버플러스 번호로 SMS 본인인증 가능한가요?
A 투넘버플러스 서비스에서 부여되는 번호는 가상의 번호이며, 가상의 번호는 본인인증용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투넘버 서비스는 2022년 08월 01일부터 가입 중단되어, 신규 가입은 제한되었습니다.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 1회선을 했는데, 추가로 더 못하나요?
기존 셀프개통 신규가입/번호이동 회선이 있다면 개통 D+90일이 경과되어야 추가 셀프개통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한가요?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은 3사 통신사(KT, SKT, LG U+)만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통화내역열람을 하고 싶어요
당월 포함 13개월~신청일 전일까지 발신한 내역에 대해서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열람 신청이 가능합니다.
진행순서
■ 실명 및 본인인증 + 통화내역열람 요청내역 작성
■ 신청고객 확인 건으로 상담사 연락 진행
■ SMS 문자 인증을 위해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리며 인증 완료 시 열람내역 발송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reqCallList.do
※ 접수일 기준 1일 이내 상담사가 해피콜 시 휴대폰 SMS 인증 후 통화내역열람 서류 발급 가능
※ 통화내역열람 신청중 오류가 있을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명세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확인됩니다. 어떤게 정확한건가요?
이용요금을 익월 3일 이후 납부하실 경우 청구서상에 납부 반영이 되지않아 '미납'으로 표기될 수 있습니다.
실제 조회된 내역에서는 정상적으로 납부반영이 되므로 조회된 금액이 가장 정확합니다.
KT 엠모바일 - 정지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정지복구는 고객센터 혹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통한 복구 시]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이일시/분실정지 → 일시정지 or 분실신고/해제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numberView01.do
※ 본인인증 후 해제 가능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 (유료)
- 운영시간 : 월~토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